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7-15 11:46:22 KST 조회 5,951
제목
WoW, 타우렌 부족의 분열을 다룬 만화 ‘높은산: 갈라진 산’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그 스토리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제작한 디지털 만화 시리즈의 세 번째 편인 ‘높은산: 갈라진 산’을 금일 공개했다.

불타는 군단의 세 번째 아제로스 침공을 다룬 만화 시리즈 중 세 번째 편인 높은산: 갈라진 산에서는 불타는 군단의 침공을 앞둔 높은산의 족장들이 회담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으나, 부족의 땅을 수호할 힘을 지닌 고대 유물로 알려진 신비로운 카즈고로스의 망치 앞에서 갑작스럽게 발생되는 배신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단편 만화에서 시작되는 타우렌 부족들의 분열은 실제 플레이어들이 경험하게 될 군단의 스토리에도 영향을 미치게 될 예정이다.

높은산: 갈라진 산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개발팀의 선임 작가인 로버트 브룩스(Robert Brooks, senior writer)가 각본을 담당하고, 여러 유명 스튜디오와 함께 작업했던 경력이 있는 데이비드 케그(David Kegg)가 삽화를 담당하였다. 블리자드는 앞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디지털 만화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제작 및 공개할 계획으로, 높은산: 갈라진 산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에서 볼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게임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다. 작년 8월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 공개되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영웅 직업인 악마사냥꾼, 유물 무기, 직업별 연맹 전당, 신규 지역 부서진 섬 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게임에 추가된다. 군단은 한국에서 현재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