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7-14 12:25:26 KST 조회 4,120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악마사냥꾼 사전 접속 정보 발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하 군단)의 정식 출시 전 한국 플레이어들이 신규 직업 ‘악마사냥꾼’을 미리 플레이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금일 밝혔다. 오늘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90일 이용권을 구매하는 이들은 곧 있을 악마사냥꾼 사전 접속 기간 동안 악마사냥꾼 캐릭터를 미리 생성하고 육성하여 다가올 군단의 침공에 대비할 수 있다.

사전 접속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악마의 힘으로 부서진 악마사냥꾼 특유의 시작 지점인 마르둠에서 모험을 시작해 100레벨을 달성하고 확장팩 출시와 함께 추가될 새로운 지역인 부서진 섬에서 동료들과 함께 군단에 맞서 싸울 준비를 마칠 수 있다. 악마사냥꾼을 생성하려면 해당 서버 내에 7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있어야 하며 한 서버당 한 개의 악마사냥꾼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악마사냥꾼 사전 접속 시작 일정, 기간 등을 포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군단에 등장할 새로운 직업, 악마사냥꾼은 일리단이 이끄는 엘프 중 군단의 끔찍한 힘을 손에 넣고 군단에 맞서려 한 탓에 소외되고 추방된 자들이다. 탁월한 기동성과 초자연적인 능력을 보유한 악마사냥꾼은 위급할 때면 금지된 힘을 사용하여 끔찍한 지옥의 형체로 탈태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90일 이용권(47,520원)은 Battle.net 데스크탑 App의 Battle.net 샵 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탭에서, 혹은 Battle.net 웹사이트 샵 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제품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악마사냥꾼 사전 접속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Aris (2016-07-14 12:45:15 KST)
0↑ ↓0
센스 이미지
악사풀요
조향풀 (2016-07-14 15:07: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짜피 살려고 했는데 사야겠군!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