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7-19 14:53:35 KST 조회 4,019
제목
WoW 군단, 사전 패치 7월 21일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담은 사전 패치가 오는 7월 21일 적용될 예정임을 금일 발표했다.

군단의 사전 패치가 적용되면 전세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이 기다려온 형상 변환 개선이 게임에 즉시 적용되며, 이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 변화가 이루어지고 게임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다. 악마 침공 월드 이벤트를 포함한 일부 콘텐츠는 군단의 정식 출시 전까지 순차적으로 개방될 예정이다.

◆ 형상변환 기능 대폭 개선
 


먼저 군단의 사전 패치를 통해 형상변환 기능이 크게 개선된다. 사전 패치로 플레이어들이 얻게 되는 모든 귀속 장비들의 외형이 영구적으로 잠금해제된다. 따라서 아이템을 파괴하거나 판매하더라도 언제든지 수집품의 '형상' 항목에서 해당 아이템의 외형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템을 둘러보는 방식도 설정이 가능하며 얻지 못한 아이템은 회색으로 표기되고 아이템 검색 창도 추가가 되는 등 더욱 쉽게 아이템을 검색할 수 있도록 그 기능이 향상됐다.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하고 싶을 경우 형상변환 상인을 찾아가 장비칸을 선택해 착용 가능한 모든 장비의 외형을 미리 보고 설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의상을 '복장'으로 지정하는 것이 가능해 각 전문화에 어울리는 복장을 지정해 둘 경우 전문화 변경시 복장도 함께 변경할 수 있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캐릭터의 외형을 개성있게 꾸밀 수 있다.

모험 안내서 기능도 향상돼 모험 안내서의 '전리품' 항목을 클릭하면 획득 가능한 모든 아이템 세트와 전설 아이템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아이템 세트를 각 전문화별, 전설 아이템을 직업, 전문화, 장비 칸으로 정리하거나 미리보기 창을 통해 세트를 모두 착용했을 때의 모습을 볼 수 도 있다. 형상변환은 전세계 수많은 와우저들이 자신의 캐릭터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수단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으며, 이번 패치를 통해 그 기능이 한층 더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되어 호응이 뜨겁다.

◆ 21일 패치 적용 전까지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


21일 적용되는 사전 패치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 일부 즐길거리와 보상을 더이상 얻을 수 없게 된다. 군단 사전 패치가 적용된 이후에는 정예: 검은 문, 최정예: 검은 문 이 두가지 위업을 더이상 달성할 수 없다. 또한 싸움꾼 조합이 일시적으로 문을 닫고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도전 모드가 종료, 전설 반지 퀘스트 역시 더 이상 시작할 수 없게 된다.

 

군단 출시 이후에는 숲 감시자 고삐 등 더이상 얻을 수 없게 되는 아이템이 존재한다. 아직 완료하지 못한 도전이 있거나 획득하지 못한 아이템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 악마 침공 월드 이벤트
 


그동안 확장팩 출시 전 다양한 월드 이벤트로 플레이어어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다음 확장팩을 예고해 온 블리자드는 이번 군단 출시 전에도 악마 침공 월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는 8월 둘째 주 혹은 셋째 주쯤 시작될 예정으로, 아제로스 하늘에서 성난 침략자들이 내려오면서 시작된다.

 

악마의 침공에 맞서려면 게임 내 지도를 열어 침공 위치를 확인하고 해당 위치로 이동해 악마를 상대하면 된다. 악마 침공은 총 4단계로 진행되며 각 단계가 종료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황천의 파편, 이벤트 기간 중에만 얻을 수 있는 16가지 무기 중 한가지를 얻을 수 있는 상자 등과 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침공이 시작된 후 매 주 더욱 강한 침공이 이어져 이를 통해 '군단에 맞서 싸우기' 와 '아제로스의 수호자: 군단 침공' 업적을 달성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