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6-03 11:42:13 KST 조회 3,643
제목
히어로즈 최강팀을 가릴 단 하나의 승부, 슈퍼리그 시즌2 결승 개최!


 

CJ E&M 게임채널 OGN이 주관하는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 2가 이번주 일요일 약 2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OGN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으로 진행되는 <핫식스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2 결승전이 6월 5일 (일) 오후 7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결승전에서는 대회 2연패를 노리는 MVP 블랙과 신예팀 템페스트 (Tempest)가 격돌한다.

MVP 블랙은 지난 히어로즈 스프링 챔피언십을 비롯해 올해 히어로즈 모든 대회를 석권한 설명이 필요 없는 세계 최강팀으로 손꼽힌다. 특히 다섯 명의 선수가 유기적으로 연계해 펼치는 팀플레이는 단연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맞설 템페스트는 결승에 최초로 진출한 신예팀이지만 이번 시즌 MVP 블랙을 상대로 유일하게 1세트를 따낸 팀으로 막강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MVP 블랙 소속이었던 ‘락다운’ 진재훈이 대활약 아래 지난 시즌 준우승팀인 TNL을 4강에서 격파하고 결승에 진출, 히어로즈 e스포츠의 돌풍의 핵으로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양 팀 모두 물러설 수 없는 한 판 승부를 벌이겠다는 각오를 보이는 가운데 결승전이 열릴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는 현장에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대회 현장을 찾는 관객 전원에게는 아즈모단+아즈굴단 영웅/스킨 쿠폰이 증정되며 메인 협찬사 핫식스에서 제공하는 과자 및 핫식스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추첨 행사도 진행되며 중계진 싸인 키보드,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영화 예매권, 히어로즈 캐릭터 피규어, 헤드셋, 도살자 앞치마, 해피머니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들이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어차피 우승은 엠블랙’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최강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MVP 블랙과 신예팀의 돌풍을 꿈꾸는 템페스트의 놓칠 수 없는 대결은 OGN 방송과 네이버, 다음 등 온라인/모바일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