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12-19 12:17:06 KST 조회 90,878
제목
하스스톤 ‘겨울맞이 축제’ 31일까지 열려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전세계 1억명 이상 플레이어*가 즐기는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연말 시즌을 맞아 한국 시간으로 12월 31일(월)까지 ‘겨울맞이 축제’를 진행한다. 축제 기간 동안 하스스톤은 신비로운 겨울맞이 장식으로 꾸며지며, 플레이어들은 카드 팩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특별 퀘스트와 ‘겨울맞이 축제 간식’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는 선술집 난투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겨울맞이 축제 기간 동안 총 100장의 카드를 플레이하면 ‘즐거운 겨울맞이 축제입니다’ 퀘스트를 완료,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 카드 팩 4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특별한 2가지 선술집 난투에서 승리하면 ‘겨울맞이 축제 간식’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첫 주에는 연말 시즌 테마에 맞춰 카드 덱을 서로 선물하는 ‘주고 받고’ 선술집 난투가  진행되며, 2주차에는 겨울맞이 축제의 인기스타인 겨울 할아버지가 ‘선물 교환’ 선술집 난투로 돌아온다. ‘겨울맞이 축제 간식’ 카드 뒷면을 이미 갖고 있는 이들의 경우 ‘선물 교환’ 선술집 난투 우승 시 오리지널 카드 팩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겨울맞이 축제 기간 동안 하스스톤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나 올 한해 열심히 달려온 자신에게 선물할 수 있는 겨울맞이 묶음 상품도 선보인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 ‘마녀숲(The Witchwood™)’ 및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카드 팩이 각각 6개씩, 총 30개의 카드 팩이 포함된 이 묶음 상품은 20,000 배틀 코인(PC기준)에 판매되며, 각 Battle.net 계정 당 1회씩만 등록 가능하다.

 

겨울 맞이 축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팅(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282178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