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6-03 13:43:07 KST 조회 5,382
제목
하스스톤, '고대신' 출시 기념 고려대학교서 최강전 연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고대신의 속삭임’ 출시를 기념해 ‘하스스톤 고려대학교 최강전’이 6월 4일(토) 고려대학교에서 열리며 이와 함께 하스스톤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된다고 금일 밝혔다.

‘고대신이 고대에 강림하다’라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하스스톤 고려대학교 최강전은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민주광장 야외무대에서 4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고려대학교 최강전 본선’ 관람과 함께 고려대학교 학생이 아니라도 하스스톤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게이머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 ‘하스스톤 게임체험존’ 등 다채로운 코너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하스스톤 프로게이머와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에어트렉스’, ‘아이러니’, ‘던’이 참가하는 이 이벤트는 프로게이머 3인이 초보용 덱을 구성하는 팁을 전달하고 그들의 가이드에 따라 관람객들이 이들 프로게이머를 상대로 매치를 진행하는 것으로 여기에 추가로 투기장 노하우도 전달하여 하스스톤을 아직 접하지 못했거나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어 오후 2시부터는 2016 하스스톤 고려대학교 최강전 본선이 진행된다. 하스스톤 고대 최강전은 지난 5월 28일부터 31일까지 모든 고려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신청 접수를 받았으며 해당 접수자를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3일까지 예선 16강과 8강을 거쳐 4일 4강과 결승전의 총 3경기를 치룰 예정이다.

이번 본선 경기는 특히 하스스톤 ‘여관주인’으로 유명한 성우 이장원씨와 함께 프로게이머 에어트렉스, 아이러니, 그리고 던이 해설을 맡아 진행을 할 예정이며 우승자에게는 iPad Pro가 우승 상품으로 증정된다. 여기에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하스스톤 게임 체험존 부스가 운영되어 부스를 방문하면 오리지널 카드팩을 증정하고 현장 게릴라 오픈 토너먼트도 열린다. 현장 게릴라 오픈 토너먼트 매치와 프로게이머와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 매치에 참가한 이들 가운데 대학생에 한해 각각의 매치 참가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희귀 카드 뒷면인 '달라란 불꽃’을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단, 재학증임을 증명할 수 있는 학생증을 지참해야 한다.

하스스톤 고려대학교 최강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관련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하스스톤 고려대학교 최강전 포스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