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10-17 12:39:39 KST 조회 90,641
제목
하스스톤, 오늘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축제 진행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한국 시간 기준으로 10월 17일(수)부터 31일(수)까지 할로윈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축제 기간 동안 하스스톤 게임에 접속하는 플레이어들은 마녀의 가마솥 황금 카드와 투기장 입장권 1개를 무료로 증정 받으며, 으스스한 할로윈 테마의 선술집 난투들과 특별한 의상을 입은 하스스톤 영웅들이 등장하는 투기장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할로윈 축제 기간 동안 9개의 하스스톤 영웅들이 특별 의상을 입고 나타나는 이중 직업 투기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두 개의 특별한 할로윈 선술집 난투가 순차적으로 진행되는데, 우선 10월 18일(목)부터 10월 21일(일)까지 ‘괴물 대 괴물’ 선술집 난투를 선보인다. 이는 하스스톤 확장팩 ‘마녀숲(The WitchwoodTM)’에 도사리는 무시무시한 괴물들 중 누가 가장 강한지 대결하는 컨셉으로, 플레이어는 마녀숲 1인 모험 콘텐츠인 괴물 사냥의 괴물 하나를 조종하여 다른 괴물들을 물리쳐야 한다. 또한, 10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되는 ‘저주받은 기사 등장하다’ 선술집 난투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은 마을을 습격한 저주받은 기사를 물리쳐야 한다. 저주받은 기사에 맞서기 전 기습 공격을 위해 변장을 해야하는데, 각 의상에는 여러 직업의 카드들로 구성된 카드 덱과 영웅 능력이 주어진다. 플레이어들은 주어진 카드 덱과 영웅 능력을 잘 활용해 사악한 저주받은 기사를 무찔러야 한다.

 

할로윈 축제를 기념하는 특별한 묶음 상품도 구입 가능하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하스스톤 성기사 영웅 ‘안녕로봇 경’과 마녀숲 카드 팩 20개가 포함된 할로우! 할로우! 묶음 상품을 20,000 배틀 코인(PC 기준)에 구입할 수 있다.

 

할로윈 축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팅(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254977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