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6-03 11:35:38 KST 조회 5,362
제목
오버워치, 전세계 700만 영웅 합류! 기록은 계속된다


 

영웅이 필요한 세상. 영국 런던부터 중국 시안,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시민들이 트레이서, 메이, 루시우 등 오버워치 영웅들과 뜻을 함께 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가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을 통해 5월 24일(화) 출시되었으며, 게임이 정식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700만명 이상의 영웅들이 오버워치에 합류했고 플레이 시간으로는 1억 1,900만 시간 이상을 기록, 역대 최고로 성공적인 글로벌 게임 출시 중 하나로 기록됐다고 밝혔다. 그리고 전투는 이제 시작되었을 뿐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오버워치는 출시되기 오래 전부터 블리자드 팬, 1인칭 슈팅 게임 팬, 그리고 이런 장르의 게임을 한 번도 플레이 해보지 않은 플레이어들을 포함한 수많은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아왔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보여준 엄청난 열정과 관심에 감사드리고 싶다”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게임과 세계관을 창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오버워치가 성공적으로 출시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플레이어들이 경험하게 될 더 많은 재미와 다양한 대회들, 그리고 새롭게 추가될 콘텐츠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출시 이후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은 3억2,600만번 영웅을 교체하고 1,100만번 미래의 전장에 놓인 목적지를 향해 화물을 운반했다. 이같은 놀라운 플레이 기록에 더해 오버워치는 게임성 면에서도 찬사를 받고 있어 올해 가장 좋은 리뷰를 받은 게임에 속한다. 북미 온라인 게임 매체 게임스팟(GameSpot)은 오버워치를 “정말 대단한 게임(something spectacular)”이라고 표현했으며, 포브스(Forbes)는 “오버워치는 한마디로 경이롭다(Overwatch, quite simply, is a miracle)” 그리고 “모두를 위한 게임(a game for everyone)”이라고 평했다. 게임 인포머(Game Informer)는 또한 “오버워치를 플레이 하는 것은 정말 훌륭한 경험이다(Overwatch is an amazing experience)”라며 평가 점수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 “앞으로 이런 게임은 두 번 다시 없을 것(things will never the same)”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오버워치는 블리자드가 18년만에 새로운 IP를 선보인 팀 기반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근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전설적인 부대의 일원이 되어 세계 곳곳의 전장에서 중요한 거점을 차지하기 위해 격돌한다.

 

플레이어들은 Windows PC용 디지털 PC 에디션(45,000원) 또는 영웅들의 과거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스킨 5종이 포함된 있는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69,000원)을 구매하여 미래를 위한 전투에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출시 이후 추가되는 새로운 영웅과 전장을 추가 비용없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