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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하루[순둥이]
작성일 2011-12-11 01:34:00 KST 조회 172
제목
일본 게임이 까이는 이유가

일본인 특유의 폐쇄성 때문인거같음

 

다른것을 받아들여야하는데 너무 옛날 방식으로 고집부리는거같음

 

일본 게임의 가능성을 보여준 회사는

 

프롬 소프트(다크소울), 캡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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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모선나강 (2011-12-11 01:39: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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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신규 타이틀 공급보다는 케릭터 게임(애니원작)이나 후속작으로 우려먹기같이
쉽게 돈을 벌다보니까 그만큼 개발 능력이 떨어지고, 투자자도 어려운길 갈필요 없으니까
전체적으로 대작 타이틀을 만들 여지가 줄어들죠,
우리나라가 온라인게임만 발전됬던것처럼 이제는 걔들은 케릭터 게임이 중심이 되버린 느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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