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11-10 13:22:43 KST 조회 5,914
제목
아프리카티비(TV) ‘ASL 시즌4’ 결승,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첫 왕좌 차지할 주인공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첫 챔피언이자 6,000만원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2일(일) 오후 5시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4'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승 대진은 조일장과 이영호로 결정됐다.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 무대에 서는 두 사람은 조일장과 이영호다. 조일장은 임홍규를, 이영호는 김택용을 꺾고 최초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되는 ASL 시즌4 결승전에 올랐다. 두 명 모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첫 챔피언이라는 명예와 우승 상금 6,000만원을 동시에 거머쥐고자 한다.

 

결승에 선착한 조일장은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경기 후반 부유한 자원으로 물량을 앞세운 플레이를 즐긴다. 하지만 이번 ASL 시즌4 대회에 출전하면서 플레이 스타일이 대부분 노출되었기 때문에 결승 상대인 이영호를 잡기 위한 필살기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맞서는 이영호 역시 세 시즌 연속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물러설 수 없다는 각오다. 이미 이영호는 ASL에서 전성기를 능가하는 경기력으로 3회 연속 결승에 오른만큼 여세를 몰아 ASL 최초 세 시즌 연속 우승으로 한 획을 긋고자 한다. 특히 이영호는 과거 온게임넷 스타리그, MBC게임 스타리그 각각 3회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기 때문에 ASL에서도 '트리플 크라운'을 노리고 있다.

 

12일(일) 오후 5시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열리는 ASL 시즌4 결승전은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경기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전체 관람객 추첨 이벤트와 치어풀 응원 이벤트, 온라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으로 ASL 선수 유니폼과 루티스 키보드, 헤드셋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hktasl.afreeca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SL 시즌4 결승 진출 선수들의 개인 방송국에서 해당 BJ들의 연습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개인 방송은 조일장(afreecatv.com/byhero), 이영호(afreecatv.com/byflash) 등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eee (2017-11-10 19:02:28 KST) - 121.187.xxx.21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조일장은 저그전만해서 올라왔는데 무슨 전략이 노출되었다고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