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11-10 11:24:11 KST 조회 4,790
제목
디아블로 III, 12시즌 시작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 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의 12시즌이 적용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12시즌에서는 새로운 꾸미기 보상들이 제공되고, 시즌 정벌 임무가 변경되었으며, 정벌 보상이 업데이트됐다. 여기에 지난 10월 26일 적용, 모든 영웅들의 능력이 상향되도록 한 패치 2.6.1 를 통해 변경된 직업 세트 아이템, 전설 아이템, 그리고 기술을 새로 시작된 이번 시즌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번 12시즌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꾸미기 보상과 시즌 여정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꾸미기 보상으로는 독특한 천상의 모습을 뽐낼 수 있는 새로운 날개인 피아클라-게아르, 정복자 형상변환 세트의 몸통과 손 부위, 그리고 드높은 천상을 테마로 한 화려한 초상화 장식이 제공된다. 또한, 한 시즌 동안 시즌 여정을 정복자 단계까지 완료하면 보관함 탭 하나를 확장할 수 있다.

 

여기에 시즌 정벌 임무가 변경되어 이전 시즌들에서 선보인 인기 있는 시즌 정벌 임무를 다시 한 번 즐길 수 있다. 최대한 빠르게 많은 적을 처치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은 다시 돌아온 ‘우두머리 사냥’ 임무와 ‘격이 다른 실력’ 임무를 통해 빠른 사냥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전설 보석 상향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좋은 날에’ 임무와 ‘멈출 수가 없어’ 임무를, 저주받은 궤짝 처치 수를 최대치로 달성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은 ‘해제’ 임무와 ‘오늘의 운세도 좋아’ 임무를 즐길 수 있으며, 세트 아이템 없이 도전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은 ‘세트를 벗고’ 임무와 ‘네팔렘이 아닙니다’ 임무를 통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내가 그 세트 힘들다고 그랬잖아’ 임무와 ‘세트의 제왕’ 임무도 다시 한 번 돌아와 다양한 직업의 세트 아이템을 정복하고 자신의 세트 아이템의 숙련도를 입증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시즌 역시 시즌 여정의 특정 장(2장, 3장, 그리고 4장)을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새로운 직업용 세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히드리그의 선물이 주어진다. 이번 시즌에서 히드리그의 선물로 제공되는 직업 세트 아이템은 야만용사-불멸왕의 부름, 성전사-빛의 구도자, 악마사냥꾼-나탈랴의 복수, 수도사-울리아나의 전략, 부두술사-아라키르의 혼령, 마법사-비르의 환상적인 비밀, 그리고 강령술사-트래그울의 화신이다.

 

12시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III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https://kr.battle.net/d3/ko/blog/21160657)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2년 5월 출시된 디아블로 III는 출시 후 24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350만 장 이상 판매되어 역대 최단시간 최다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이어 2014년 3월 출시된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역시 출시 1주일 만에 전 세계적으로 270만장 이상 판매되며 ‘디아블로’ 시리즈의 명성을 확인시킨 바 있다. 지난 2017년 6월에는 강령술사의 귀환 팩((The Rise of the Necromancer™)이 출시돼 신규 영웅 강령술사 등 다양한 컨텐츠가 게임에 추가되었다.

 

디아블로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그리고 강령술사의 귀환 팩은 Windows®와 Mac®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에서 즐길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