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3-11 21:17:57 KST 조회 1,872
제목
아주부 ESL과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쉽 체결



-ESL One IEM, ESL Pro League 아주부TV 에서 시청 가능

-컨텐츠 및 마케팅, 유통, 라이센스, 판매 전반적인 협력 관계 형성

  

글로벌 e스포츠 전문 방송 아주부는 전문 e스포츠 기업 ESL 2년 동안의 글로벌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은 ESL 리그의 방송을 포함하여 독자 컨텐츠 개발, 협업 마케팅, 라이센스, 유통 과 판매 전반에 걸쳐 이루어 진다.

 

아주부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ESL의 모든 이벤트, ESL One, IEM 그리고 ESL Pro League를 자사 플랫폼에서 방송할 뿐만 아니라 향 후 독자적인 마케팅과 컨텐츠 프로그램을 ESL과 함께 개발할 것이다.

 

ESL의 영업 및 사업 개발 수석 부사장 닉 아담스(Nik Adams) “e스포츠는 전세계에서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게임에 열정적인 많은 관중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e스포츠를 향한 경험 과 영향력 그리고 열정적인 헌신을 지니고 있는 아주부와의 파트너쉽은 ESL뿐만 아니라 많은 광고주들에게 상당히 중요하게 작용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ESL 4개 미디어 네트워크는 즉시 아주부 유럽의 영업을 담당하며, 아주부 영업 팀과 함께 로컬 및 글로벌 광고주 관계를 발전 시킬 것이다. 또한, 직접 광고와 프로그래매틱 광고(사용자의 방문 기록으로 소비 행태를 예측하는 광고) 패키지를 e스포츠 방송 플랫폼을 통해 판매할 것이다.

 

“ESL과의 파트너쉽은 양사의 발전과 번영을 도울 것이며, 이는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e스포츠 관중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아주부와 ESL은 전략적으로 협력 관계를 수립하여, 전 세계적으로 광고주들에게 거대한 e스포츠 인구와 의미 있고 획기적인 의사소통 방향을 제공 할 것이다. 그리고 아주부의 e스포츠 시청자들에게는 최고의 프로그램을 전달 하게 된다.” 라고 아주부의 사업 개발 부사장 에이브 가츠맨(Abe Gottesman)이 밝혔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