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Ryong
작성일 2015-04-10 18:27:22 KST 조회 5,916
제목
FIFA 온라인 3, ‘중국 그랜드 오픈’ 기자간담회 개최


 

EA의 개발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SPEARHEAD, 사장 이병재)는 자사가 개발하고 텐센트 게임즈(Tencent Games, 이하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의 중국 그랜드 오픈 기자간담회를 지난 9일 광저우 포시즌즈 호텔에서 개최했다.

 

EA와 텐센트의 주요 관계자들은 기자간담회를 통해 오는 4 16부터 FIFA 온라인 3의 중국 그랜드 오픈을 시작할 예정이며 중국 슈퍼리그에서 활약하는 주요 팀과 선수들이 등장할 것임을 예고했다. FIFA 프랜차이즈에 중국 슈퍼리그 팀이 등장하는 것은 21년만에 처음이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FIFA 올해의 선수이자 현재 광저우 헝다(에버그란데 FC)의 감독을 맡고 있는 파비오 칸나바로(Fabio Cannavaro)가 참석해 화제가 되었다. FIFA 온라인 3의 프로 e스포츠 리그 명예회장으로 위촉된 칸나바로는 게임 내에서 NPC 감독으로도 등장할 예정이다. 칸나바로는 “FIFA 온라인 3는 매우 정교하고 현실적이어서 감독들이 실제 포메이션과 전술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중국의 전설적인 국가대표선수였던 판 즈이 (Fan Zhiyi)와 하오 하이둥(Hao Haidong)도 행사에 참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두 명의 선수를 비롯하여 중국 축구 역사에 큰 발자취를 남긴 7명의 축구선수들은 FIFA 온라인 3에서 전설의 선수로 출시될 예정이다. 중국 유저들은 새롭게 추가된 7명의 선수들을 통해 중국 축구의 역사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중국시장을 위한 FIFA 온라인 3의 모바일 버전이 공개되는 등 새로운 소식들이 연이어 발표 되어 FIFA 온라인 3의 향후 성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에드워드 쳉(Edward Cheng) 텐센트 부사장은 “FIFA 온라인 3는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중국 축구를 성장시킬 원동력이다.”십대들에게 축구 정신과 스포츠맨십을 고양시키는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맷 빌비(Matt Bilbey) EA SPORTS 수석 부사장 겸 그룹 GM“EA는 다수의 중국 슈퍼리그 축구팀과 7명의 전설의 선수를 추가하여 중국 시장의 특색에 맞는 문화화 (culturalization)와 현지화 (localization)를 이끌어냈다.”“FIFA 프랜차이즈가 전세계적으로 축구의 발전과 성장에 미친 영향을 고려했을 때 중국 슈퍼리그 팀이 FIFA 온라인 3에 합류하게 된 점은 의미가 크다고 강조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동팡저우 (2015-04-10 19:10:34 KST) - 116.41.xxx.44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서 제 스텟은 얼마죠
아이콘 시즈업탱크 (2015-04-10 21:50: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중국버프로 65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