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08-20 16:34:33 KST 조회 6,755
제목
마이크 모하임 CEO, GSL 현장에서 해병 피규어 증정!
파일포켓 이미지
- 한정판 대형 해병 피규어, 행운의 주인공이 되려면?
- 마이크 모하임 CEO, 8/21 GSL 현장에서 이영호 선수, 모하임 CEO 자필 사인한 해병 피규어 ‘행운의 팬’에게 증정 예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한국 임직원과의 소통 및 향후 주요 출시 예정 게임에 대한 준비 상황 점검 등을 목적으로 방한한 마이크 모하임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가 8월 21일 GSL 현장을 방문,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고 밝혔다.
  
‘최종병기’ 이영호 선수 등이 출전할 이날 GSL 경기 현장에서는 관람객 중 행운의 한 명을 선정해 모하임 CEO가 팬들을 위해 특별히 미국 본사에서 직접 가져온 한정판 대형 해병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해병 피규어에는 이영호 선수와 모하임 CEO가 친필 사인을 담아 전달할 예정이어서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파일포켓 이미지
  
  
 
이 외에도 이영호 선수의 사인이 담긴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 소장판, 한정판 전투순양함 티셔츠, 스타크래프트 II 로고가 새겨진 모자, 그리고 짐 레이너 페이퍼 토이 등 다양한 선물들이 현장 방문 관람객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해당 경품들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현장에서 공개된다.
 
마이크 모하임 CEO는 기회가 될 때마다 한국 및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 정도로 애정이 많아 매번 방한할 때마다 경기장을 찾아 팬들에게 피자 등의 간식으로 화답하며 함께 경기를 즐겨왔다. GSL 시즌3 16강 돌입을 앞두고 32강 마지막 경기가 펼쳐질 목요일에는 또 어떠한 선물로 팬들의 눈과 귀, 그리고 입까지 즐겁게 할지 기대된다. 경기가 열리는 Gomexp 스튜디오는 삼성역 1번 출구 방향 미래에셋생명빌딩 2층에 위치해 있으며, H조 경기는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한편 모하임 CEO는 22일(금) 대학e스포츠동아리연합회 에카(ECCA)가 주최하는 ‘와글와글 하스스톤’ 행사와 24일(일) ‘201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월드 챔피언십 아시아 대표선발전’ 현장도 직접 방문해 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