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11-30 11:03:51 KST 조회 4,539
제목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 12월 8일 출시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새로운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이 한국 시간 기준 12월 8일(금) 출시된다고 밝혔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은 고전 판타지 던전 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성가신 악당 코볼트와 이들이 파 놓은 방대한 지하 동굴을 탐험하며 온갖 종류의 사악하고 위험한 괴물들을 상대하고, 휘황찬란한 보물을 발견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지난 11월 초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개최된 블리자드 커뮤니티의 축제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에서 처음 공개된 이번 확장팩은 현장 팬들과 함께 진행하는 독특한 무대 연출과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콘텐츠는 다음과 같다:

 

l  무료로 제공되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 ‘미궁 탐험’: 총 48가지의 우두머리를 상대하며 지하 세계를 탐험

l  135장의 새로운 카드

l  새로운 키워드 ‘소집’

l  주문석과 정체불명의 아이템

l  9개의 직업 전용 전설 무기

 

특히, ‘미궁 탐험’은 이번 확장팩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로 하스스톤을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미궁 탐험에서만 사용 가능한 강력한 보물과 우두머리에서 얻는 카드로 덱을 구성해 무작위로 선정되는 총 48명의 우두머리를 상대로 살아남아야 한다. 점차 강력해지는 우두머리에게 한 번이라도 패배할 경우 탐험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그 어떤 대전보다 스릴 넘치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 출시 후에는 엄청난 선물이 쏟아진다. 먼저 12월 8일 확장팩의 출시 이후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은 9개의 전설 무기 중 하나와 ‘코볼트와 지하 미궁’ 카드 팩 3개를 선물로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미궁 탐험’에서 순차적으로 진행 가능한 일회성 퀘스트를 통해 카드 팩 3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도 있어 플레이어들은 확장팩 시작부터 다양한 카드를 얻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확장팩 출시 전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하여 ‘코볼트와 지하 미궁’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50,000 배틀 코인(PC 기준)으로 모든 플랫폼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자는 카드 팩과 함께 반짝거리는 보석으로 장식된 ‘보물을 위하여(For the Hoard!)’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페이지(http://www.koboldsandcatacomb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