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9-05 12:50:36 KST 조회 7,550
제목
블리자드,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 대회 개최 발표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글로벌 개인 리그 대회인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Hearthstone Korea Major)’가 9월 29일(금) 개막하며, 이를 위한 참가 신청 접수를 9월 8일(금)부터 9월 18일(월)까지 받는다고 금일 밝혔다.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하스스톤 대회인 이번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는 9월 29일(금)에 512강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열리는 오프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9월 30일(토) 4인 1개조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본선 16강을 거쳐 10월 1일(일) 본선 4강 및 결승전이 치뤄지게 된다. 오프라인 예선은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에 위치한 서울 세븐 PC방에서 진행되며 본선 4강 및 결승전은 서울 서초구 소재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총 상금 2,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상금 1천만원과 하스스톤 챔피언십 토너먼트(Hearthstone Championship Tournament, 이하 HTC) 15 포인트, 2등 5백만원과 12 HTC 포인트, 3등2백만원과 8 HTC 포인트를 그리고 8강에 진출한 나머지 4명에게도 각 50만원과 4 HTC 포인트를 수여한다.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 대회는 선착순 신청한 512명의 전세계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9월 8일(금) 오전 9시부터 9월 18일(월) 오전 12시까지 참가 접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접수 페이지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하스스톤은 최근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을 출시했으며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iOS,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은 개별적으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갈아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얼음왕관 성채로 으스스한 모험을 떠날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는 10월 31일(화)까지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thefrozenthro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 무료 제공은 1회성 혜택으로 일정 기간 동안만 진행되며 11월 1일 후로 이 혜택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