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7-20 16:53:58 KST 조회 4,137
제목
하스스톤, 시원한 서리축제 7월 20일 시작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7월 20일(목)부터 게임 내 이벤트인 ‘시원한 서리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 내 이벤트는 지난 7월 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한여름 불꽃축제’에 이어 진행되는 것으로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의 뜨거운 축제를 비웃으며 서리 군주 아훈이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스스톤 게임은 서리를 뿌려 놓은 듯 시원한 느낌으로 장식되며, 감정 표현에도 반짝이는 눈송이가 등장하는 등 색다르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특별한 투기장 퀘스트가 제공되어 완료시 보상으로 8월 출시될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인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카드 팩을 얻을 수 있다. 단 카드 팩은 확장팩이 출시될 때까지는 개봉할 수 없다. 또한 서리 군주 아훈이 등장하는 선술집 난투도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

 

내달 출시 예정인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서 플레이어들은 노스렌드로 떠나 리치 왕과 맞서며 죽음의 기사로 변신하고, 얼음 왕관 성채에 올라 얼어붙은 왕좌를 차지하고 135장의 서리로 뒤덮인 새로운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www.thefrozenthro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과 그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은 Windows®, Mac® PC와 iOS,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을 포함한 하스스톤의 카드팩은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의 팩 가격은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하게 책정되었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출시 전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하여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50,000 배틀코인(PC기준)으로 모든 플랫폼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자의 경우 스컬지의 군주(Lord of the Scourge) 리치 왕을 테마로 한 특별한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