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XP_
작성일 2005-03-07 22:57:38 KST 조회 2,773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개 테스트 서버 안내
와우저 여러분, 안녕하세요?

향후 도입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개 테스트 서버에 대해서 알려 드립니다.


저희 팀은 앞으로 진행될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개 테스트 서버들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다만, 모든 서비스 국가에 동시에 테스트 서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컨텐츠의 테스트가 너무 늦어질 우려가 있고, 이는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 일정을 지연시키는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에, 일단 국가별로 시간차를 두고 테스트 서버를 도입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테스트 서버의 실험적인 성격상 우선은 개발팀이 있는 미국 지역에만 서버를 설치하여, 안정성 문제 및 혹시나 전체 서비스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등을 우선 검토할 계획입니다. 테스트 서버의 구성 및 활용이 안정화 되면 한국을 포함한 정식 서비스 지역에도 추가 테스트 서버를 설치할 계획입니다.


테스트 서버에는 새로운 하드웨어 구성, 데이터베이스 구성, 실험적인 서버측 및 클라이언트측 변경 사항 등이 테스트됩니다. 이 두 대의 서버는 현재 개발팀 내부에서 진행 중인 테스트를 보조하는 역할을 하게 되며, 제한된 인원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추후 업데이트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확인함으로써, 대규모의 사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업데이트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테스트 서버의 장기적인 목표는 새롭게 적용되는 서비스의 최적화 및 컨텐츠 업데이트를 일반 공개 이전에 먼저 테스트하고 분석함으로써, 개발에서 일반 공개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 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새로운 컨텐츠를 좀 더 신속하게 와우저 여러분께 서비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테스트 서버 공개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관련된 정보 역시 신속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와우저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에 감사 드립니다.

블리자드 팀 드림.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