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gozillason
작성일 2006-09-13 21:10:48 KST 조회 6,916
제목
[지역 탐방기] 길니아스 Gilneas
━━━━━━━━━━━━━━━━━━━━━━━━━━━━━━━━━━━
길니아스 (Gilneas)
인구 : 알려지지 않음
언어 : 공용어
지배 형태 : 세습 군주정
지도자 : 군주 젠 그레이메인 Lord Genn Greymane (남성 인간 파이터 14)
신앙 : 홀리 라이트
자원 : 알려지지 않음
지배 세력 : 독립
━━━━━━━━━━━━━━━━━━━━━━━━━━━━━━━━━━━

미스트럼 룬댄스 Mystrum Runedance 에 의해 기록된, 젠 그레이메인의 마지막 연설 :

"빌어먹을 오크들! 빌어먹을 얼라이언스! 당신에게 저주가 내리기를! 길니아스에게는 아무 것도 필요없소! 다른 국가들은 '우리'의 자원을 빼앗아가고, 달라란의 마법사들은 '우리'의 일에 간섭하고, 다른 국가들의 전쟁에 애꿏은 '우리'의 병사들이 희생되고! 길니아스는 '우리'만의 국가이고, 앞으로도 영원히 그럴 것이오. 오늘 이후로 다시는 당신과 말을 나누지 않을 것이오, 테레나스. 똑똑히 기억하시오."




나는 은빛소나무숲에서 길니아스로 떠났다. 나는 길니아스에 대한 수많은 소문을 들었지만, 난 믿을 수가 없었다. 불행히도, 그 소문은 사실이었다. 거대한 성벽이 길니아스와 로데론을 갈라놓았고, 나는 그 성벽을 넘을 수가 없었다.
길니아스는 서부 로데론의 남쪽에 위치한 거대한 반도이다. 길니아스의 북동쪽에는 은빛소나무숲이 자리하고, 바다 건너 남쪽에는 쿨 티라스가 있다. 군주 겐 그레이메인은 제 2차 전쟁 때 로데론 얼라이언스를 전혀 돕지 않았다. 전쟁이 끝난 뒤, 그는 길니아스의 북쪽을 완전히 가로막는 그레이메인 성벽을 건설했다. 길니아스는 나라로 들어오거나 나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때문에 그 누구도 지난 10년간 내부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지 못한다. 나는 내가 만날 수 있었던 모든 사람들 (주로 피난민이었다) 을 붙잡고 물어보앗지만, 그들은 길니아스에게 저주를 퍼부을 뿐, 다른 대답은 얻지 못했다.

▶ 사람과 문화

그들의 지도자처럼, 길니아스의 국민들은 퉁명스럽고 거칠다. 지독한 고립주의자인 그들은 그레이메인 성벽의 건설을 도왔다. 내가 추측하건대, 그들은 성벽 너머에서 아직도 농사를 짓거나, 사냥을 하거나 하면서 그들의 국가를 돕고 있을 것이다.

▶ 지리

십년 전, 길니아스는 춥고 비가 많이 오는 곳이었고, 지금도 그렇게 변하지는 않았다. 반도의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므로, 태풍이 자주 오기도 한다. 해안가의 높은 절벽은 호기심어린 선원들로부터 길니아스의 비밀을 지키고 있다. 내가 아이언포지로 돌아가면, 나는 비행기를 타고 그레이메인 성벽을 넘어서서 길니아스의 비밀을 까발릴 것이다.

줄데어 (Zul'Dare) : 이 길니아스의 남동쪽에 위치한 섬은 왕국의 일부였고, 현재까지 침범당한 적이 없다. 쿨 티라스의 배들은 섬을 둘러싼 절벽을 항해하면서 편지배달용 비둘기들을 날려보내서 답신을 받으려고 해보았지만, 아무런 답신도 받지 못했다. 몇몇 배들은 심지어 돌아오지 못했다. 쿨 티라스에서 횡행하는 소문에 따르면 나가들이 길니아스의 바다 어딘가에 숨어있으며, 심지어는 길니아스를 나가 세력이 지배하고 있다고도 한다.

▶ 유명한 장소와 거주지들

그레이메인 성벽은 길니아스를 통틀어서 유일하게 관측 가능한 축조물이다.

그레이메인 성벽 : 이 거대한 회색빛의 성벽은 길니아스와 로데론의 경계를 긋는 역할을 하고 있다. 마치 모두 죽은 것처럼, 성벽이나 성문을 지키는 병사들은 찾아볼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데론 북부에서 온 피난민들은 성벽의 그림자 안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구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이 불쌍한 피난민들은 길니아스의 사람들을 절대 보지 못할 뿐 아니라, 그림자송곳니 성채에 살고 있는 늑대인간들의 좋은 표적이 될 뿐이다. 나는 내가 만났던 모든 피난민들을 모두 힐스브래드 쪽으로 보냈다.

▶ 역사

갈색의 머리를 가진 전사인 젠 그레이메인은 수십 년간 길니아스를 지배해 왔으며, 그가 아직까지 살아있다면 지금쯤은 70살을 넘겼을 것이다. 그레이메인은 제 2차 전쟁 때 로데론 얼라이언스에 참가하지 않았다. 그의 백성들은 전쟁이 끝난 뒤 그레이메인 성벽을 건설했으며, 그 후로 아무도 길니아스 내부의 소식을 알지 못한다.
제 3차 전쟁이 벌어지는 동안, 북쪽에서 온 피난민들이 그레이메인 성벽 앞에 거주지를 만들었고, 내부의 구조를 요청했다. 하지만 성문을 열리지 않았고, 언데드 순찰병력들은 이 피난민들을 학살하였다. 아마도 길니아스 내부에서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는 듯 하다.

▶ 모험

비록 길니아스로부터 어떤 적대적 행위도 없었지만, 몇몇 모험가들은 길니아스의 미스테리를 파헤치고 싶어한다.

▷ 성벽을 넘어서 : 로데론에서 스컬지를 몰아낼 동맹 세력을 구하고 있는 아이언포지 드워프들은 길니아스로 사절을 보내려고 한다.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왕은 사절단을 태울 고블린 제플린들을 고용하고, 그들을 호위할 와일드해머일족의 그리폰 라이더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였다. 아무도 길니아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지 못한다. 때문에, 마그니 왕은 몇몇 신뢰할만한 용병 (플레이어들) 들을 고용해서, 사절단과 동행시키려 한다.


━━━━━━━━━━━━━━━━━━━━━━━━━━━━━━━━━━━
원문출처 : Warcraft - Land of Conflict (블리자드 공인 룰북)
원문번역 : gozillason
최종수정 : gozillason
퍼가실 경우 작성자의 허락을 맡아주시기 바랍니다.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