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gozillason
작성일 2006-09-13 20:16:33 KST 조회 6,572
제목
[지역 탐방기] 달라란 Dalaran
━━━━━━━━━━━━━━━━━━━━━━━━━━━━━━━━━━━
달라란 (Dalaran)
인구 : 알려지지 않음, 약 3000명 정도로 추정
언어 : 공용어
지배 형태 : 마법에 의한 지배 Magocracy
지도자 : 대마법사 앤자이럼 룬위버 Archmage Ansirem Runeweaver (인간 남성 대마법사 5/ 마법사 13)
신앙 : 홀리 라이트
자원 : 지식, 마법
지배 세력 : 독립
━━━━━━━━━━━━━━━━━━━━━━━━━━━━━━━━━━━

오랫동안 아제로스 세계에서 마법학의 중심이었던 달라란은 폐허가 되어버렸고, 현재는 마법으로 만든 반원형태의 결계가 도시를 감싸고 있다. 이 결계는 푸른 빛이 나는 불투명한 형체로, 나는 그 결계 안을 들여다볼 수 없었다. 나는 달라란에 소속되어있지 않은, 숲 속에 살고 있던 한 은둔 마법사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는데, 그는 그 어떤 방법으로도 결계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다고 했다. 달라란의 마법사들은 도시에 대해서는 절대 함구했기 때문에 나는 어떤 정보도 얻어낼 수가 없었다. 달라란은 로다미어 호수의 남쪽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이 곳의 환경은 안개가 많고 습하며, 공기는 시원하지만 약간 축축하다.


▶ 사람과 문화

나는 달라란을 감싸고 있는 결계 안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지 알 수 없었다. 내 생각에 그 안에는 진정한 의미의 시민은 거의 없을 것이고, 대부분 마법사들과 그들이 부리는 소환수가 인구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을 것이다. 결계 안에는 또한 수백 명의 군대가 안에서 언제든지 출병할 준비를 갖추고 있을 것이다.
나는 달라란에서 며칠간 머물렀고, 결계 밖에 있는 마법사들을 자주 볼 수 있었다. 그 중에서도 대마법사 앤자이럼 룬위버라는 자는 결계의 주변을 항상 순찰하고 있었다. 이 마법사는 아마도 결계 안의 마법사들을 지휘하는 달라란의 책임자인 듯이 보였다. 그는 상당히 친절한 편이었지만, 결계 안쪽의 상황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말해주지 않았다. 감시자 모르겐슨 역시 비슷한 반응을 보여주었다. 나는 모르겐슨의 임무가 달라란의 결계 바깥을 방어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아냈지만, 그는 완전히 그의 일에 열중하고 있었고,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을 하는 일이 거의 없었다. 나는 심지어 그의 주의를 끌기 위해 손뼉을 쳐야 했다. 나에겐 별로 좋은 경험이 아니었다. 이 마법사들은 심지어 내가 여행중에 얻었던 여러가지 마법 물품을 보여줬는데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얘기해주지 않았다.
내가 확실히 알아낼 수 있었던 단 한 가지 정보는 이 마법사들은 스컬지를 증오한다는 것 뿐이었다.


▶ 지리

달라란은 로다미어 호수의 남쪽, 힐스브래드 구릉지의 북쪽에 위치한 파괴된 도시이다. 불타는 군단의 군주인 아키몬드가 사용했던 마법은 도시의 동쪽 탑을 완전히 무너뜨려 버렸다.

▶ 유명한 장소와 거주지들

달라란의 결계 바깥쪽에는 부서진 집들과 텅 빈 거리가 있을 뿐이었다. 특별한 것이 없었다.

▶ 역사

달라란은 아라시 왕국 시절에 만들어진 도시중에 하나이다. 이 도시는 건설된 이후로 로데론과 전 세계의 마법 지식과 마법 실험의 허브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왔다. 여러 종족들의 마법사들로 구성된 키린 토는 바이올렛 시타델 Violet Citadel 에서 달라란을 수 세기동안 지배하였다. 바이올렛 시타델은 달라란의 정중앙에 위치한 거대하면서도 날씬한(-_-;),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과 가장 시설이 훌륭한 실험실을 갖춘 탑이다.
배신자 아서스는 제 3차 전쟁 때 달라란을 침공하였다. 그는 강력한 대마법사인 안토니다스를 포함하여 수많은 시민들을 학살하였다. 그의 조력자인 리치 켈투자드는 이 곳에서 불타는 군단의 군주인 아키몬드를 소환하였다. 아키몬드는 사악한 마법을 사용하여 도시의 탑들과 성벽들을 완전히 무너뜨려 버렸다. 달라란이 파괴된 뒤, 언데드 군대는 도시를 떠났고, 그 곳에는 오직 바람과 먼지만이 남았다.
몇 달뒤, 살아남은 달라란의 마법사들로 이루어진 저항세력이 폐허로 변한 달라란을 점령하였다. 그들은 마법적 에너지를 쏟아부어서 불투명한 반원 형태의 반구를 만들어 달라란을 덮었다. 나는 마법사들이 결계에 가까이 다가가지 말라고 경고했기 때문에, 안으로 들어가보지는 못했다. 대신, 나는 안전할 정도의 거리에서, 산토끼를 놀라게 해서 결계 쪽으로 달려가게 해보았다. 놀란 토끼는 그 소용돌이치는 푸른 결계에서 약 10미터 떨어진 곳까지 달려갔고, 갑자기 오렌지빛의 밝은 불길에 순식간에 재로 변해 버렸다. 불쌍한 토끼에게 묵념을.

▶ 모험

달라란은 미스테리로 가득한 곳이다. 많은 모험가들은 결계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에 대해 알 수 있다면, 그 대가로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 먼 곳의 결계 : 칼림도어의 마법사인 멤세스 로데스태프 Memses Lodestaff 는 달라란의 보호 결계에 대한 소문을 듣고, 외교적 수완이 있는 용병단을 고용해서 달라란에 가려고 한다. 그는 달라란의 마법사들이 결계 마법에 대한 비밀을 가르쳐 주어서, 그의 도시인 테라모어에도 그 결계를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다. 만약 멤세스가 이 임무에 성공한다면, 호드는 의심을 품을 것이다.


━━━━━━━━━━━━━━━━━━━━━━━━━━━━━━━━━━━
원문출처 : Warcraft - Land of Conflict (블리자드 공인 룰북)
원문번역 : gozillason
최종수정 : gozillason
퍼가실 경우 작성자의 허락을 맡아주시기 바랍니다.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일령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