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홀리시드
작성일 2004-11-04 14:44:08 KST 조회 1,265
제목
구울먹는 어보비님 글을 보고 용기내서...;;
일단 3:3전용인 전략입니다.
아군에 오크나 언데(구울 + 어보비 + 데나 + 드로)가 있음 원츄고 나이트 + 소서러 + 프리 + 팔라인 휴먼이어도 원츄입니다.
위에서 보셨다시피 온리 몸빵입니다. 팀원들이 열심히 몸빵하는동안 영웅킬만 하는 전략인데.. 세컨영웅인 프문이 렙 6이 되면 영웅킬이랑 대량학살까지 가능하단점에서 꽤 괜찮은 전략입니다.
일단 선영웅은 맘대로 뽑습니다 개인적으로 키퍼를 추천합니다만 데몬 ,워든 , 세컨으로 뽑으실 프문을 뽑으셔도 관계없습니다.
키퍼를 추천하는 이유는 내이쳐로 사냥시 몸빵이 가능하고 인탱글로 프문 + 아쳐 일점사 영웅 킬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궁극스킬로 몸빵케릭들을 괴물로 만들수도 있구요.
키퍼를 선영웅으로 뽑았을시 아쳐 2마리가 추가 될때까지 대기 합니다.
아쳐 2마리가 추가 되면 바로 주홍 사냥터(꽤나 먼 멀티)로 뛰어가서 내이쳐를 몸빵으로 하고 고렙 몬스터부터 하나씩 조져줍니다. 물론 아쳐는 영웅포함1부대가 될때까지 계속 추가해주고요.(초반에 접전이 많을경우 다수의 아쳐를 잃으니 에이션드오브워를 꼭 2개 짓기를 추천합니다.)
아마 영웅렙 2쯤 되면 헌터스 홀을 짓고 테크를 올릴수 있을것입니다.(여기서 헌터스 홀을 빨리 지어야 합니다. 아쳐의 원거리 공격력을 극대화 하기 때문에...) 트리오브에이지 버튼을 지긋히 눌러주고 계속 사냥을 해서 3까지 최대한 빨리올립니다. 물론 계속 아쳐관련 업그레이드를 봐주구요. 에이지 될때까지 사냥만 하다가 에이지가 되면 동시에 프문 찍고 아쳐 사거리 업 그리고 헌터스 홀에서 2단계 업그레이드를 하세요. 프로스트문은 트루샷 오라를 찍으시구 업하면서 시어링을 찍어서 렙 6에 트루샷 3렙 시어링 2렙 스타폴 찍으셔야 합니다.
그럼 아까 키퍼가 깨끗히 정리해둔 꽤나 먼 멀티로 가서 멀티를 트구 거기에 에이션트 오브 윈드를 2개 짓습니다.(3개도 좋습니다. 맘대로 지으세요)
그리고 트리오브이터니티를 지긋히 누르시고 사냥을 하시던 쌈을 하시던 해서 키퍼 렙 4 프문 렙 3을 만듭니다. 이때까지는 그저 팀에서 밥만 축내는 역할입니다만.. 이제 윈드가 지어지면 바로 히포라이더 업글을 하고 나머지 윈드에서 히포를 뽑습니다. 아마 히포를 뽑고 있으면 킵이 한단계 올라갈텐데.. 멀티 있으니 막뽑으세요. 히포 11마리를 뽑아서 아쳐들을 모두 태웁니다. 이제 날아다니면서 영웅만 골라서 일점사 만약 상대가 가고일이나 와이번이 있을시 아쳐들 전부 내리고 히포 + 아쳐로 순식간에 조져버리싶시요. 이렇게 놀다보면 자원 쌓여있는데.. 그걸로 방어타워 이빠이 짓습니다. 저한테 다굴 안오리란 보장 없으니.. 그리고 아쳐관련업글도 무조건 다해주싶시요. 네이쳐스 블래싱을 마스터해서 건물의 방어력과 이동속도를 올려주도록 합시다.(만약을 위해서)
그럼 영웅들을 보자구요. 아마 키퍼랑 프문 전부 6일텐데요..
아군이 몸빵할동안 궁극 쓰시고 히포라이더로 영웅들 보이는 데로 일점사만 하세요. 어짜피 아군들이 몸빵은 잘할테니까...그럼 승리로 가는 것입니다.
(어쩐지 모르게 잡설이 되어 버렸다... OTL)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