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Mic
작성일 2004-11-02 13:19:06 KST 조회 2,526
제목
무한 해골
몹시 간단합니다.

본진에 짱박혀 있는다.

네크로 모은다. 이긴다. -_ -

구울은 7기 정도 계속 뽑아줍니다.

크립트 - 지구랏 - 알타 - 그레이브 야드 - 지구랏 순이구요.

상점은 홀업 중에 지으시면 됩니다.

데나가 나오면 구울 4기나 3기 정도와 간단한 사냥을 하시거나 상대방 사냥하는 곳에서 깔짝거려 줍니다.

뭐 보통 파셔 혼자 견제를 오겠죠. 아무것도 하지 말고 걍 짱박혀 있습니다.

파셔가 소득이 없어서 사냥하러 가면 데나 혼자 뒤를 밟아서 대충 깔짝 거립니다. 경치 스틸? 파시어 피줄이기? 이런거 열내서 할 필요 없습니다. 그냥 뭐하나 대강 신경 거슬리게 구경만 해줍니다.

오크 본진으로 가서 대충 체제를 파악해줍시다. 온리 와이번 일 경우 사냥을 세컨영웅 나오기 전까진 견제만 하겠죠.

온리 와이번이면 타워 몇개 지어주면 끝입니다.

홀업 끝나면 템플 슬래터 하우스를 올려줍니다.

지구랏은 적당히 계속 지어주시고요. 최소 60인구수 까지 말이죠.

템플 하나 더 지을 돈 있으면 바로 지어줍니다.

템플에선 네크로와 해골을 풀업시켜줍니다.

슬래터에선 제일 먼저 시체 발굴 업글을 하고 고기차 한대 생산해주고

마나 회복용 옵시 한기를 뽑습니다.

대충 상대방이 찌르기를 오면 네크로 안보여 주려다 밀리지 말고 그냥 네크로랑 모든 병력이랑 같이 싸웁니다. 네크로 7-8기와 고기차 3기 남은 구울 옵시 한기가 갖춰지면 달립니다.

만약 달리는데 그넘이 사냥하고 있다. 뒷치기 하지 마시고 걍 달리세요 본진으로 가서 네크로 대비 건물 빨랑 깨줘야죠.

막으러 올겁니다. 네크로 오토 캐스팅 켜주고 해골은 대충 냅두고 나머지 부대들을 이리저리 옮기면서 해골을 적 사이에 두는 컨트롤만 해주십시오. 크리플 쭈욱 걸어주시고요. 이 러쉬를 가면서 계속 본진에서 해줘야 할 것은 지구랏 추가 네크로 추가 고기차 가끔 한대씩 추가 뿐입니다. 웬만하면 추가된 고기차를 포함해서 계속 4기 정도 유지하시는게 좋습니다. 고기차는 건물만 일점사 하시고 네크로는 크리플만 적당히 걸어주시고 스킬 안 맞게 이리저리 피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보통 교전이 끝나서(상대방 영웅 피가 간당 간당합니다. 알아서 도망갑니다.) 보면 적 병력 말살 우리는 구울만 죽고 네크로 몇기랑 고기차 한개 정도 뽀개졌을 수 있습니다. 적 영웅 레벨이 4 3 데나 3 뭐 이래도 이미 이긴 상황이나 다름없지요.

몹시 간단합니다.

고기차 안터지게 주의하세요 일점사 당하면 순식간입니다. 해골 보충 무한 해골 전략의 포인트 입니다.

프리스트나 워커 보시면 코일 네크로 점사(워커에게) 또는 고기차 점사 해주세요. 보통 프리스트나 워커 3기 정도 있어도 해골 다 디스펠 해도 또 나옵니다. 해골 컨에 그다지 신경 써주실 것 없이 네크로랑 고기차 데나만 잘 살려주세요. 데나는 힐포 하나 사들고 가시면 됩니다.

교전 제대로 끝나면 보통 네크로가 한부대 넘습니다. 고기차 5대 정도 있고요 지지입니다요. -_ - 리플은 나중에 꼭 올리겟습니당.

태클 주세요. 보통 36-7렙 까진 편안하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데나 나올 때부터 오메 이놈 네크로네~ 하고 눈치까지 않는한요 -_ -.

무한 견제에 약할 수 있고, 네크로에 대한 대비가 빨랐다면 집니다.

적당히 안들키는 상황을 유발하고 상대방 체제를 잘 정찰하는게 어쩌면 가장 중요한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참, 구울은 웬만하면 기지 안쪽 나무를 파서 거기다가 템플 지으세요

슬래터 하우스는 그냥 밖에다 지으시는게 나을 것 같고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