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사채업자]
작성일 2023-06-12 20:57:40 KST 조회 815
제목
[인물] 라하르 시의 주요 인물들

경비대장 오스만

 

파일포켓 이미지

 

라하르 시의 특이한 점은 주력 경비병들이 마법사와 마법 창조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라하르 시의 경비대장인 오스만 또한 태양마법사 중 한 명으로, 전 왕실마법사였던 술레이만 만큼 뛰어난 위자드는 아니지만 그에 버금가는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술레이만이 공격적인 면에서 더 뛰어났다면, 오스만은 아군을 지원하는 측면에서 더 센스가 있는 편이었습니다.

그런 오스만은 술레이만의 동기이자 친구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늘 태양처럼 열정 넘치는 술레이만과는 달리 오스만은 마치 잔잔한 호수 속 달빛처럼 조용한 성격이었습니다. 거기다 염세적인 성격을 지닌 오스만은 공국에 안 좋은 분위기가 감돌 때 어쩔 수 없다며 받아들이고 마는 경향이 강합니다. 술레이만과 함께 이교도에 맞서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긴 하지만, 그가 힘든 시기에 절망에 빠져 안 좋은 선택을 하지 않을까 걱정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시장 만수르


파일포켓 이미지

 

늘 밝게 웃으며 다니는 만수르는 시장이면서 태양마법사이기도 합니다. 오스만과 함께 술레이만의 동기이기도 하며, 견습생 시절부터 셋이서 함께 다녔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는 비록 마법사로써의 실력은 형편없고, 조금 나태한 측면이 있어 술레이만보다도 하우와 더 궁합이 맞지만, 늘 도시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대도서관장 알크라테스

 

파일포켓 이미지

 

라하르 시의 대도서관인 "지식의 보관소"를 관리하는 총책임자입니다. 깐깐하고 결벽증 넘치는 성격 탓에 책이 1cm만 튀어나와 있어도 뿔난 드래곤마냥 화를 낸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도서관 내에서 그의 심기를 거스르는 행동을 하는 건 자제하는 게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교수 코가커스


파일포켓 이미지

 

마법학교 라하르 대학의 교수 중 한 명으로, 교수 중 가장 성실하기로 유명합니다. 마법적 재능이 없거나 지능이 부족한 사람을 좀 무시하는 경향이 있기는 하지만, 교수로써의 실력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그가 가하는 C학점 폭격에 학생들의 원성도 자자합니다. 화가 난다고 하여 특정 신체부위로 그를 놀리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가나다라라라 (2023-06-12 22:35: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코가커스 교수수님 한판해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