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8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카오쿠
작성일 2022-01-24 16:38:25 KST 조회 14,807
제목
노트북 추천

에이수스 비보북 S513 모델은 기존에 나온 X513모델과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비보북 X513은 노트북 외관 전체가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었으나, S513은 노트북 상판이 메탈로 제작되어 비보북 S513보다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디테일한 특징으로 테두리 옐로 색상을 두른 엔터키로 다소 평범할 수 있는 키보드에 노란색 색감을 가미시켜 나만의 스타일을 표출해주는것이 포인트입니다.

 

나노 에지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얇은 베젤은 작은 프레임에서 더 큰 화면을 구현해 넓고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해드립니다.

 

그리고 Full HD 디스플레이의 큰 화면과 넓은 시야각 밝은 색상 구현으로 생생한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영화 시청 및 유튜브를 즐겨 보신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15.6인치) 인텔 코어5 등급으로 사무용 노트북 및 강의용으로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PCle SSD를 탑재하였습니다.

 

터치 한번으로 손쉽게 로그인 가능하여 매번 번거롭게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 없습니다.

 

일체형 구조의 견고한 키보드는 편안한 타이핑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노트북 추천 드립니다.

 

VivoBook 15의 USB 3.2 젠 1 타입 C 포트를 탑재해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디스플레이 및 프로젝터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와 모바일을 연결하여 원할하게 사용 가능한 Link to MyASUS 앱으로 생산성을 향상해 업무 효율을 높여줍니다. (RAM 8GB,Wi-Fi6,그래픽:Intel Iris Xe)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