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레오폰드
작성일 2021-05-09 19:00:20 KST 조회 869
제목
매스리콜에서 시체매 처치 승수가 안뜹니다.

처치 승수가 안뜨니... 게임이 재미없게 느껴져서, 제가 직접 mods 폴더에 있는 SCMRmod를 열어서 살펴봤는데요.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시체매가 거미지뢰 업그레이드를 마치고, 미리 입구에다가 거미지뢰를 배치시키고 나서 적들을 기다립니다. 그러면 적들이 공격할 타이밍때 거미지뢰가 달려들어서 적들을 몰살시킬때요... 시체매의 처치 수가 안뜬다는거죠;;

 

신기한건.... 시체매의 주무기인 파편유탄으로 적 저글링 한마리를 미리 1킬 한 후, 다시 입구에다가 거미지뢰를 배치하고 기다려보면... 적들이 다시 몰려올때, 거미지뢰가 적들을 몰살시킬시... 시체매의 처치 수가 13마리로 뜹니다. 방금전 첫공세때는 거미지뢰로 5마리를 죽였고, 그다음 두번째 공세 (시체매가 주무기인 유탄으로 저글링을 미리 죽였으니, 시체매의 처치 수는 1로 뜬 상태) 에서 거미지뢰로 7마리를 죽였으니... 한꺼번에 킬수가 합산된거라고 봐야하는데... 왜 이런 결과가 나오는 걸까요?

아무래도 이것도 마음에 안들어서 수정작업을 하려던 중에요....

제 생각엔 아무래도 시체매 관련 효과탭에 있는 "시체매 - 거미 지뢰 생성" 이라는 효과에서 효과 : 효과 - 생성 부분을 제작자가 건드렸나 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부분에 "시전자에게 처치"로 설정한 후 저장하기 눌러서 다시 매스리콜을 실행하고 테란 미션을 했습니다.

그런데도! 시체매가 거미지뢰로 적들을 킬할때마다 처치 승수가 안오르는 겁니다.

지금 현재 매스리콜 최신버전으로 하고 있는 중이고요.

 

덧붙여서.... 바탕화면에 있는 매스리콜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서 게임하다보면.... 적들을 킬할때, 피 색이 검은색으로 뜨던데.... 원래 빨간 피로 뜨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