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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판밍
작성일 2017-10-06 02:47:30 KST 조회 789
제목
[임시 해결] 디아블로2, 라이트닝 퓨리 제작에 관한 질문

https://youtu.be/QGd_8aXlWvc?t=4m12s 

ㄴ 라이트닝 퓨리 사용 영상

 

 

라이트닝 퓨리의 구성은 파악했는데 데이터에서 구성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어서 질문을 합니다.

 

라이트닝 퓨리의 구성

1. 창을 던진다

2. 창이 적에게 충돌한다.

3. 충돌 지점을 중심으로 5의 영역을 검색한다.

4. 영역내 검색된 모든 적의 방향을 향해 번개줄기를 발사한다.

5. 발사된 번개줄기는 적의 방향을 향해, 창이 충돌한 지점으로 부터 10의 거리까지 날아간다.

6. 번개줄기는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준다

 

 

일단 1~3까지는 얼추 비슷하게 구현했는데

현재 막히는 부분이

 

적의 방향을 향해, 창이 충돌한 지점으로 부터 10의 거리까지 날아간다. 

입니다.

 

뮤탈리스크의 공격방식을 이용해서 만들고 있는데

이 경우, 대상 유닛 혹은 대상 지점을 선택해서

적 유닛의 방향으로는 날릴 수 있지만, 그 방향으로 10의 거리까지는 날릴 수 없더라구요

무조건 적의 위치까지만 날아가니까요

 

적의 방향을 향해, 일정 거리만큼 투사체를 날아가게 할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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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밍 (2017-10-06 03:15: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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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미사일 발사 효과에서 설정을 했습니다.

미사일 발사 효과에서
충격 장소 -> 대상 지점으로 하고
충격 오프셋을 별도로 설정 했습니다.

그러면 해당 미사일은
충격 장소 좌표 + 충격 오프셋 좌표가 되어서 날아가게 됩니다.

라이트닝 퓨리 처럼 모든 미사일이 동일한 지점까지 날아가게는 못하지만
유사하게는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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