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8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나이트메어4
작성일 2017-10-18 01:01:45 KST 조회 838
제목
그래도 단축키 설정보니까 미라 한은 피닉스 꼴은 안 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병영에 '스키비의 천사'가 있어서 병력 유지에 대한 걱정은 크게 신경 안써도 될 것 같네요. 스키비 천사의 치료 속도가 의무관의 치료속도보다 빠르고, 용병 자체 스펙이 일반 유닛들보다 빵빵하고 화력도 향상된 수준이라서, 적어도 병력 유지력만큼은 별탈 없지 않을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핫산 (2017-10-18 01:24: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잭슨의 복수단이 무슨 능력 더 가지고 나올까 기대됩니다. 노바 비밀작전의 만능 레이저포는 잭슨의 복수단 디자인으로는 좀 무리가 커보이니(이건 자치령 계열 강화유닛일 모이라이 전투순양함쪽이 가져오는 게 나을 듯) 자날 캠페인처럼 미사일 발사랑 방어막 정도에 만족해야 할까요? 야마토포랑 차원 도약만 쿨제고 저런 스킬들은 에너지 사용 형식일지, 전부 쿨제로 바뀔지도 궁금합니다.

헬의 천사도 기대되는 감이 있는데 레이너 바이킹처럼 광역화력으로 살변에 강했으면 좋겠습니다. 기존 헬의 천사 스킨 손봐서 워체스트 바이킹처럼 이중엔진이라도 좀 추가해줬으면 더 좋을 것 같고.(워체스트의 특수부대 바이킹은 뒷모습이 많이 개선되었고 이쪽은 전체적인 형태가 더 좋은지라.)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