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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메카닉돼지
작성일 2015-12-20 23:34:11 KST 조회 314
제목
사클은 일단 스킬을 그냥 패시브로 만들어줘야 함.

지금은 액티브라서 공방업 적용 안 받는 건 둘째치고, 쓸데 없이 쿨타임이 있음. 그리고 그 쿨타임 동안 사클 활용도는 사실 사 잉여. 물장갑이라 무빙샷이 필수인 애가 무빙샷을 못하니까 의미가 없지. 그나마 초반에는 서로 유닛 수도 적고, 사클을 테란 본진에 박아두니까 쿨타임동안 잉여화가 좀 덜한데, 서로서로 인구수 100 넘어가면 그런 거 없음...

 

목표물 고정을 패시브로 하고, 자기장 가속기를 공속 업이나, 지옥불 업처럼 중추뎀을 추가로 얹어주는 식으로 디자인 하는편이 나아보임. 이렇게 하면 사이클론 컨트롤도 훨씬 편해지고, 딜로스도 줄어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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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mt (2015-12-20 23:46: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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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생각이 조금 다른데 목표물 고정 쿨타임을 늘리고 사거리 줄이고 체력을 높여서 쫓아가는 컨샙이었으면 좋겠어요. 어차피 사이클론이 일반 공격력이 없는 건 아니라서 쿨타임 있을 때는 그냥 평타 때리면 되고 하여튼 데미지나 등등 고쳐야 하겠지만 빼는 컨샙이 아닌 필요할때 쫓아가는 컨샙이었으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길가는까마귀 (2015-12-20 23:54: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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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코브라나 불사조처럼 무빙샷을 달아주고 화력을 너프하던지 이속을너프하던지 하든가 아니면 추뎀업글만들어주면좋을것가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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