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37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휴가]메카닉
작성일 2015-08-01 12:57:30 KST 조회 523
제목
블쟈 업데이트글에 추천을 많이받고있는 공홈유저의견모음.txt

1.소환시간 단축을 관문이 아닌 연결체로 해서 본진크기 정도는 커버해줄수 있게 해주세요 그렇게 하는것이 기지마다

  관문을 강제당하는것보다 훨씬 더 깔끔하고 수비하기에도 용이합니다. 그리고 차관에 연결되지 않은 수정탑에서 소환시간이

  더 길게 하는것은 최고의 아이디어중 하나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분열기에 관해서는 개인적으로 프로토스에게 광역스플래쉬데메지를 주는 유닛이 필요하다고는 봅니다 하지만

 aoe형태(폭풍같은거..)가 아닌 타겟형 데미지로 스플뎀을 넣는 유닛을 바랍니다 높은공격력에 낮은공속을 가진 유닛으로요.

 리버를 요구하는건 아니지만 제가 바라는 형식의 아무유닛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2.

@ people in this thread foaming at the mouth at the thought of removing macro mechanics.
여기 댓글다는사람들은 매크로메카닉을 삭제하려는거에 거품물고있는데 그건 그냥 니들이 45초에 한번씩 버튼누르는게 딴사람들보다 잘한다고 자뻑할수있게해줘서야. 
니네가 이 변화에대해 부정적인거는 그냥 45초에 한번씩 버튼누르는거에 추억보정이 생겨서그런거고. 공유는 군심보다 훨씬더 양상이 빠른 게임이고 현 매크로시스템은 그냥 하지않으면 게임을 지게하는요소일 뿐이야. 우리는 그런 매크로시스템에서 눈을 돌려야되고 그것보단 잘하는 유저는 인구수안막히고,제때제때 유닛을뽑고 컨을 잘해야되는거에대해 더 집중해야되. 
그리고 요즘 블리자드가 하드카운터 시스템에서 멀어지고있는것도 좋은소식이고. 불곰이나 멸자나 거신 그리고 지뢰처럼 특정유닛하드카운터하는 유닛은 없애서 순삭전투는 없어져야되고 그로인해 컨여지가생겨서 불리한전투는 게임이 터지기전에 피하고 그상황에서 역전이 나올수있어야돼. 
내생각엔 이변화는 딱 공유가 필요하던거야. 유닛간 전투랑 컨할 여부가 늘어나고 200채워서 f2누르고 시밤쾅 이겼다하는 전투는 적어지고. 

 

 

 

3.저는 1번안이 더 마음에 듭니다 저는 지게를 긴급상황에 리페어 용도로 투하하기도 합니다.그런데 토스가 시증을 잃는다면

  토스의 모든 빌드타임 시간에 있어 재조정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제 말은 이번 패치안이 적용된다면 흥미롭긴 하겠지만

이게 가능할까요? 이게 테란과 토스의 생산에 미치는 영향이 어떻게 작용할까요?

 

 

 

번역을 BacardiGold 님께서 도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어우있 (2015-08-01 13:00: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짜피 빌드 갈아 엎어야 함. 저렇게 한다는건 결국 일꾼 12기를 유지한다는 소리고
아이콘 OvO (2015-08-01 13:05:09 KST)
0↑ ↓0
센스 이미지
2번 댓글 마음에 듦
아이콘 롸거X (2015-08-01 13:17: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번도 좋은것 같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