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야토가미토카
작성일 2015-08-01 13:09:20 KST 조회 310
제목
지게 펌핑 시증 없앤다는 거는 괜찮은 생각인듯?

처음에는

 

스2의 아이덴티티인 지게 펌핑 시증을 없앤다는 자체에 부정적이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그 동안 라이트유저들이 스2가 제일 어렵다는 결정적인 이유가

 

유닛이 경장갑, 중장갑???이건 또 뭐지 이런 것도 있지만

 

매크로 요소인 지게 펌핑 시증때문에 이렇게 된 것 같네요

 

더군다나 

 

지금 공유는 시작 일꾼 12기인데다 

 

안 그래도 겜 속도가 군심에 비해 엄청 빨라졌는데

 

지게 펌핑 시증 까지 있다면 겜 속도는 물론이고 신경쓸게 엄청 많아져서

 

라이트유저들이 이걸 따라간다는 자체가 기적인 것 같네요.....

 

심지어 기존 스2유저들도 지금 공유는 너무 어렵다고 할 정도니까요.

 

그러니까 제 생각은 이 피드백은 차관너프와 더불어서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네요.

 

반대로 생각하자면 시작 일꾼은 12기로 계속 유지하겠다는 블쟈의 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어우있 (2015-08-01 13:10: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꾼 12기 시작은 좋은데 자원 반절 반토막이 개짜증남
아이콘 에브레나크 (2015-08-01 17:48:16 KST)
0↑ ↓0
센스 이미지
공격타입은 스1이 더 복잡했음
일반형 폭발형 진동형
소형 중형 대형

스2는 적혀있기라도 하지 스1은 없었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