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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치코리타]
작성일 2015-01-26 05:18:05 KST 조회 3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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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분광기 마나부여 꾸준히 밀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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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유산은 차원관문 자체가 너프되므로써 분광기도 간접적으로 너프를 받는 것이지만 지금의 분광기는 ㄹㅇ개사기


리얼 로우리스크 하이리턴의 결정체 유닛... 역전과 굳히기를 너무 쉽게 만드는 주범이라고 생각함


따라서 차원분광기는 필히 너프가 필요한데, 이에 대한 너프안으로 차원분광기 자체에 마나를 부여하는 패치안을 주장함.



1. 차원분광기는 로봇공학시설에서 첫 생산시부터 풀마나로 생산됨.

2. 차원분광기의 마나회복속도는 프로토스의 쉴드회복속도와 동일하며 다른 마법유닛보다 빠르다.

3. 분광기에서 차원관문 유닛 소환시마다 마나 소비(ex. 광전사10 파수기15 고위기사20 )

4. 분광기 소환하다 터질 시 자원은 회수 가능, 그러나 차원 관문 쿨은 회수 불가능


이로 인한 효과

-> 

1)분광기 한대로 벌집쑤시듯이 여기갓다 저기갓다 계속 뽕 뽑아먹는짓 불가능

지속적인 견제를 위해서는 여러대의 분광기를 이용해서 마나가 소모된 분광기는 뒤에서 마나를 회복시키고, 그 동안 다른 분광기를 이용하는 등의 플레이가 필요함

2)갓 병영에서 튀어나온 유령으로 분광기에 이엠피 쏴서 약화시키기, 고위기사 환류로 분광기 저격 등등의 다이내믹한 플레이 가능

3)4번의 영향으로 분광기 사용시의 리스크가 올라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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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imulation (2015-01-26 05:47: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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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원분광기 유닛 속성이 사이오닉인데 어찌보면 맞는말이죠
아이콘 Arturia (2015-01-26 06:41: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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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찮네요
아이콘 오뒤쎄우스 (2015-01-26 07:57: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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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분광기 속성이 사이오닉이었음?
아이콘 라샤라 (2015-01-26 09:38: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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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부여 안은 저그만 혜택을 못 받는게 아쉬움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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