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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1월16일NDA해제
작성일 2015-01-12 22:35:45 KST 조회 331
제목
공허 얘기하니 생각하는 거지만 테란전 공허 역시 거의 공필패 수준임.

어거지로 본진 단위에서 공허올인 하는 거 아닌 이상 

저프전 제외하고 주력으로 쓰일 일은 한없이 제로에 가까움.


근데 저프전마저도 결국에는 적당히 끊고 고기/집정관/포풍함에게 바톤터치해야하는

시한부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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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토스버프좀 (2015-01-12 22:36: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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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깐 공허 디자인을 바꿔야됨.

ㄹㅇ
1월16일NDA해제 (2015-01-12 22:37: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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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근본적인 원인 자체가 비싸고/사거리가 상대적으로 짧은 탓이라
이건 어떻게 손대든지 계륵or씹사기 둘중 하나로밖에 안됨.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5-01-12 22:38: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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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뭐 저프전은 타락귀 카운터용 호위 유닛이라도 하니 다행이지...
아이콘 청하 (2015-01-12 22:40: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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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메카닉상대로도 전혀 쓸모없는게 공허임 ㅋㅋㅋㅋ
1월16일NDA해제 (2015-01-12 22:41: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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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타락귀 상대용 자체가 집정관/고기 충분히 확보되기 전까지만 해주는 거고
그게 되면 바톤터치해야지 계속 뽑으면 장현우 경기 꼴 남.
아이콘 청하 (2015-01-12 22:43: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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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맞음....저그전에서도 폭풍함을 호위해줄 집정관/고기 숫자가 충분하지않을떄만 공허가 필요한거지...
집정관/고기체제가 완비되면서 폭풍함을 호위해줄정도되면 공허는 그떄부턴 버려야되거나 6기정도로만 조합하거나 그래야함...
아이콘 청하 (2015-01-12 22:45: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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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카닉돼지 // 근데 그것도 살모사가 제법 숫자되고 그러면 납치로 공허 짤라먹고 공허 숫자 줄여놓고 폭풍함에 달라붙으면되서......그래서 폭풍함 호위유닛은 집정관/고기가 필수...
아이콘 개글링 (2015-01-12 22:47: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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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가 테란전에 안 쓰이는 이유는 공허가 너무 강력해서임 애초에 공허 컨셉이 상대ㅠ강한 중장갑 잡으라는 건데 그게 공허한테 녹으니 그걸 안 뽑고 그럼 공허를 뽑을 이유가 없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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