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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2-23 19:37:37 KST | 조회 | 2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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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하고자 하는 요지를 파악좀 하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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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의 상성 요소는 상당히 극단적이며 이는 객관적인 자료임 (폭풍함의 거대데미지 불멸자의 중장갑데미지와 강화보호막 등등)
지금 스1이 낫냐 스2가 낫냐 이걸로 싸우는게 아니라 그러한 극단적인 상성을 극복하는것이 컨트롤보다는 물량에 있고, 즉 물량으로 상성을 극복하는 시점에서 이미 그 게임은 기울어있다는 증거이며, 게임이 기울어져야함 상성유닛을 피상성유닛이 제압할수 있다는 점에서 스2 상성체제에 문제가 있다는것이 내 말의 요점임.
스2 자체가 노잼이라는게 아니라 (나도 스2 몇년째 즐기며 게임방송 꼬박꼬박 보고 있음) 그러한 극단적인 상성유닛들로 인해 더 재밌을수 있을 게임양상이 씹노잼 양상으로 점점 흘러가려 하고있음.
도대체 왜 이걸 스1,스2 컨트롤 대결따위의 요지로 파악하는거지? 다시한번 말하지만 내가 말하는점은 스2상성시스템에서 극복하는 방법이 그 상성유닛의 상성유닛을 뽑거나 물량으로 해결해야만 하는경우가 대다수라는게 문제라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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