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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언제나올래
작성일 2012-06-26 03:34:16 KST 조회 204
제목
그런데 스2도 부분 유료화 아이디어가 필요한듯...

저도 아이폰 게임같은거 할때 처음부터 유료인건 잘 구입 안하게 되고
무료인거 열심히 파다가 현질하는 테크를 주로 타더라구요
게임에 몰입하다보면 지름신이 강림해서 충동결제를 하는데 이게 한국인의 특성에 맞는것 같구요
롤 게시판도 보면 현질에 40만원을 썼네 50만원을 썼네 이런 말들이 가끔 보이는데
정품구매를 강요하는것이 정답은 아닌것 같음.


부분 유료화 아이디어가 딱히 떠오르지 않아서 그게 문제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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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솔 (2012-06-26 03:3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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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공짜
종족하나당 만원
유즈맵 만원
아이콘 해상방위대 (2012-06-26 03:35: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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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봐야 스킨? 아이콘?
아이콘 NightGold (2012-06-26 03:35: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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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 유료맵으로 할려던거 같았는데 음....
아마 블도타를 롤마냥 부분유료화 할거같아요
posum (2012-06-26 03:36: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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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가 필요한건 부분유료화가아니라 대중화시키는게 더 중요한거임
블리자드에 골수팬들이 돈 갖다주면 뭐함 그들만의 리그되는거지
TRS (2012-06-26 03:37: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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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세계적으로만 따지만 "그들만의 리그"가 아님 뭐 어쨋든 대중화시킨다는건 중요함 이건 공감
아이콘 NightGold (2012-06-26 03:37: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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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화를 꾀하기 위해 프리섭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피방 순위권 20위권에 있던 진짜 스2는 정말로 망함
아이콘 언제나올래 (2012-06-26 03:38: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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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핀트를 잘못 짚으시는듯...
대중화시키려고 무료기간 베타서비스 연장했었죠
흑.역.사.
posum (2012-06-26 03:40: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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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대중화의 목적도 있엇겟지만 당시 그 무료오베때 돈내고 사라했으면 살사람 별로 없었을듯
그당시엔 밸런스 완전 개판이였는데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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