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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나엘개간지
작성일 2011-01-24 10:54:01 KST 조회 268
제목
애초에 스2는 컨셉부터 날려먹고 만드는 게임

스1 때 주던 매뉴얼에 있는 기나긴 설정 얘기 컨셉..

 

 

다 날려먹고 뒤늦게 홈페이지에 몇가닥 찌끄려논거 가지고 무슨 컨셉이라고 구라를 치는지.

 

 

그나마 클베 때 공개한 몇몇 유닛들은 스1 느낌나게라도 적혀있었지 지금 것들은 답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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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제시카갤러리 (2011-01-24 10:56: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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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NC 유닛 그냥 데려왔더만 ㅡㅡ
아이콘 릭키드 (2011-01-24 10:56: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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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에 대해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시나 보네요.
전 컨셉보다 중요한게 실제 게임내에 구현되는 밸런스라고 생각하는데요.
또 시리즈가 이어지면서 컨셉이 변화되거나 전후사정이 뒤틀리는 등의 전개 모순은 시리즈물에 흔히 등장하는 착오이기도 합니다. 세계관이 훌륭한 와우에도 이런 사례는 많아요.
아이콘 MakaAlban (2011-01-24 11:02: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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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과 스2는 후속작이긴 하지만 결국 별개의 게임인데, 컨셉 어디가 틀린건지 설명 좀 들을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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