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돈내지겨워 | ||
---|---|---|---|
작성일 | 2010-10-21 23:10:18 KST | 조회 | 178 |
제목 |
지금 좀 웃기는게 뭔지 아는지...
|
예전 테란 개사기5병영사신이 있을때도 테저전 승률 현재 프저전 승률처럼 차이 심하지 않았고
1.1 패치 이전 광전사 5초+차관변신5초 너프전에도 과장님은 4차관 막아내는 모습을 보였었고요
그당시 gsl승률도 50%에 가까웠죠
1.1패치 이전 가장 문제였던 프테전 승률도 66.7%였는데 그 또한 지금만큼 심하진 않았고요
현재 4승11패의 프저전은 ...
70%대의 저그승률
이런 댓글 다니까 당신 프로게이머냐고 왜 그얘길 꺼내냐고 하는데
유저들의 수준도 시간이 지날수록 그에 가까워 지기 때문에 모든 밸런싱조절은 최상위권을 기준으로 하는게 맞는것이고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근본적으로 프로토스 유닛들의 가성비를 낮추거나 시간증폭을 삭제하는 한이 있더라도 유닛들의 생산시간을 단축해야 됨
가장 기초유닛인 광전사 소환시간이 차관일시 23초 관문시 38초인데 불곰이 30초임에 비해 상성유닛 광전사를 지속적으로 뽑아도 동시간에 뽑은 불곰보다 숫자가 적다는걸 의미하고 이는 저그전에선 더 벌어지게 되네요
그리고 기사도 연승전 지금 제도가 바꼈는진 모르겠는데 참가 가능한 수치는 넘으니 뭐 리그에 관해서 따지지 마시고요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