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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waNi-_-v
작성일 2010-07-24 15:12:08 KST 조회 318
제목
근데 베타 초기에 비해 순삭전투가 많이 줄어든것 같지 않아요?

맨처음 초기때는 진짜 전투가 순식간에 끝나는 경향이 있었던거 같은데 (거신이 가장 큰 요인이었던듯)

 

요새는 경기같은거 보고 하면 순삭 전투라기 보다는 그래도 어느정도 컨트롤도 보이고 그러는것 같음.

 

예전엔 뭐랄까

 

모아서 한방싸움 -> 3초뒤 전투 끝 -> 경기 종료

 

이런 전개였다면 요새는 난전 나오는 경우도 많이 보이고 특히 견제가 훨씬 활성화 된것 같음.

 

베타 초기보다는 전투가 좀더 섬세?해진것 같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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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얼본좌 (2010-07-24 15:14: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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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베타 초보다 확실히 디테일해지긴 했습니다. 거신 조율도 있고, 또 유저들이 멋도 모르고 극상성 조합을 꺼내다가 이제는 안정적인 체제가 살살 자리잡고 있었으니 말이죠. 근데, 그래도 타격감 상실과 게임속도 증가가 맞물려 스타1보다 보는 맛은 좀 떨어지는 느낌 ㅋ
수련생 (2010-07-24 15:14: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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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테란전에 거신 하양 패치되고, 똑같은 수의 거신 모왔는데도 진 경기를 생각하면...
'거신, 넌 나에게 모멸감을 주었어...'
역장뒤에공간 (2010-07-24 15:14: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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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음 그건 플레이 스타일이 아닐까요???난 한방싸움하겠다 라고 플레이하면 얼마든지 한방싸움 위주로 게임전개를 만들수 있듯이...물론 상대방의 견제를 문제없이 막아야겠지만요~ㅋ
battletop (2010-07-24 15:14: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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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음음 정식 출시하고나서도 더 수정할꺼라고 햇습니다
아이콘 얼본좌 (2010-07-24 15:16: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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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ttletop//관련 내용 출처좀 ㅋ
아이콘 HwaNi-_-v (2010-07-24 15:16: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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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엔 뭐랄까, 한방싸움 한다고 해도 너무 순식간에 끝나서 바로 게임 종료였던 느낌이었는데
요새는 한방싸움시에도 밀고 당기고 유닛 적절히 빼주고 이런 적절한 컨들이 더 보이는 느낌?
아이콘 미니스타힐 (2010-07-24 15:21: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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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과 똑같은 전철을 밟고 있을 뿐이지요 모 ㅎㅎ
스1도 거의 01년까지는 웬만하면 한타싸움 끝에 센터 잡는 사람이
거의 이기는 구도였는데 점점 유저들 실력 상승하면서
다른 양상을 낳았듯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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