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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순백의사신
작성일 2010-03-07 01:30:49 KST 조회 373
제목
테란에 용병 센터라는 건물이 생기는게 어떨까요?

기존의 가격보다 더 비싼 가격으로 즉시 뽑을수 있지만 사용 유지 시간이 있는 유닛을 뽑을 수 있는 건물로 용병 센터가 있으면 특색있고 좋을것 같네요.

 

분명히 사라졌지만 전에 사신을 뽑기 위해서 만들어야 했던 용병센터 건물이 있지 않았나요? 그걸 이걸로 하면 딱일 것 같은데...

 

참고로 용병센터에서 나오는 유닛들은 골리앗, 파이어벳, 메딕, 벌쳐 등으로 하며 수량이 있으면 바로 생산 가능하고 쿨타임식. 유지시간은 1~2분정도? 괜찮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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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zoth (2010-03-07 01:32: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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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시간이 어떠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뭐 일단은 괜찮은 아이디어인듯.
Erie (2010-03-07 01:34: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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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괜찮네요
지금 테란이 유닛도 가장적고.. 확실히 유닛추가가 되었으면합니다.
낮까마귀 (2010-03-07 01:34:51 KST) - 59.17.xxx.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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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시간은 좀 그렇고..쿨타임을 길게 잡고 가격을 비싸게 하면 좋을거같네요
아이콘 lifekill (2010-03-07 01:34: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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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되면 좋겠네요. 대신 제발 가스만은 안들길.....
Erie (2010-03-07 01:35: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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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중반버티기가 너무힘든테란..
까스좀어떻게 ㄱ-./;
늅뉴비 (2010-03-07 01:37:37 KST) - 220.70.xxx.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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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말이죠 유닛을 생산할때 가스가 줄어들고 줄어든 만큼 미네랄이 늘어나게 하는건 어떰?유닛은 조금 너프시키더라도....
포더윈터 (2010-03-07 01:39: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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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생각은 좀 다른데요... 시간제로 싸우다가 사라지면 결론적으로 테란은 공중에 돈을 흩뿌리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왕창 소환해서 싸우러가는데 상대가 안 싸워주면 테란은 뭐 되나요 막을때도 마찬가지에요. 왕창 뽑아서 막고 나서 역러쉬가 애매해질것같습니다.
Azoth (2010-03-07 01:43: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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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소환시간보다 가격을 쪼금 더 비싸게 받고 영구유닛으로 빠르게 뽑을 수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예전에 리퍼 처음 나왔을 때 '생산시간 2초'에 '유닛 제한 4기 이후 긴 쿨타임 존재' 처럼 말이죠.
메딕을 예로 들자면 1의 메딕보다는 자원 많이들고 영구유닛이지만 일정 수를 뽑아내면 쿨타임이 길게 도는거죠.
아이콘 순백의사신 (2010-03-07 01:44: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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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력이 급박하게 필요한 상황에서 적을 몰아내거나 압박을 주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생각해본 아이디어입니다.
아이콘 순백의사신 (2010-03-07 01:45: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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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영구도 조절만 하면 나쁘지는 않을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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