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0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8-30 11:54:12 KST 조회 6,603
제목
오버워치 리그TM 서울팀, 최근 영입한 선수 및 코치와 첫 팬미팅 개최

 

 

 

오버워치 리그TM 서울팀이 지난 22일 발표 된 6명의 선수들과의 첫 팬미팅을 29일 서울 OGN e스타디움(GiGA아레나)에서 개최했다.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의 로스터가 발표 된 후 처음으로 진행 된 이번 행사에는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으로 영입 된 김인재(EscA), 류제홍(ryujehong), 양진모(Tobi), 공진혁(Miro), 김준혁(Zunba), 문기도(Gido)와 약 400여 명의 팬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서 열렸다.

 

팬들은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과 선수들에 대해 궁금했던 점들을 직접 물어보고,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며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선수들의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 합류를 진심으로 축하했다.

 

백광진 감독은 선수 선발 기준에 대한 질문에 “팀워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선수들 개인의 실력보다는 다른 팀원들과 그리고 코치진들과 얼마나 잘 어울려 하나의 팀으로서 자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지를 평가할 것이다.”고 답했다.

 

또한, 김인재는 ‘선수들이 미국에서 지내게 되면 이전처럼 팬들과의 만남을 가지기 어려워질지’에 대한 팬의 질문에 “한국의 팬덤문화와 e스포츠의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결합하여 팬 기반을 더욱 확대 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선수들과 팬들의 교류를 위해 지속적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하고 팬들에게 언제나 사랑 받는 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답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감사의 인사로 선수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팬들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오버워치 리그 서울팀 케빈 추 대표는 “서울은 e스포츠의 근원지이며, 서울팀의 팬들은 글로벌 커뮤니티를 이끌어 가고 있다”며 “서울팀이 세계 무대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국내 팬들과의 소통과 교류가 필수적이다. 이번 팬미팅을 시작으로 팬 기반을 확대하고 팀에 대한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내어 진정한 팬덤을 실현하는 e스포츠 구단으로 성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