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0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8-30 11:55:39 KST 조회 8,772
제목
오버워치, 많은 팬들의 기대 모은 신규 모드 ‘데스매치 모드’ 오늘 정식 적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금일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플레이어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규 게임 모드인 ‘데스매치 모드’가 정식 적용되었다고 밝혔다.

 

금일 적용된 데스매치 모드는 1인칭 슈팅 게임의 대표적인 게임 플레이 모드 중 하나로, 먼저 많은 처치 수를 기록하는 개인 또는 팀이 승리하게 되는 방식이다. 플레이어들은 이를 통해 기존에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며 느낄 수 있던 팀플레이와 완성된 조합이 주는 즐거운 경험에 더해, 개인의 실력에 의해 게임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가질 수 있다.

 

데스매치 모드는 ‘8인 개별 전투’와 ‘팀 데스매치’, 두 가지 게임 방식을 제공한다. 먼저 8인 개별 전투는 참여한 인원 모두가 서로 적으로 만나 대결하는(Free-For-All) 것이며, 20번의 처치를 먼저 달성한 플레이어가 승리한다. 여기에 이 모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주간 아케이드 모드 3승시에 주어지는 전리품 상자 크레딧이 8명 중 4위 안에 드는 플레이어 모두에게 제공된다.

 

팀 데스매치는 6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30번의 처치를 목표로 한다. 해당 모드에서는 메르시의 역할이 중요한데, 사망한 플레이어가 되기 전에 메르시의 궁극기로 부활하면 적에게 뺏긴 포인트를 다시 줄일 수 있다.

 

또한, 이번 데스매치 모드와 더불어 데스매치 전용 신규 전장 ‘샤토 기야르(Château Guillard)’가 적용되어 플레이어들은 신규 모드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다. 샤토 기야르는 위도우메이커로 알려진 아멜리 라크루아의 고향이며, 그녀의 과거에 대한 다양한 힌트가 숨겨져 있다. 해당 맵은 멋진 점프 패드와 파라가 자유롭게 활공할 수 있는 개방된 공간, 그리고 리퍼를 위한 좁은 길목 등 개별 데스매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기존의 전장들 중 일부 혼합, 점령, 호위 전장 역시 데스매치에 어울리는 다양한 요소들을 가질 수 있도록 수정되었다.

 

오늘 정식 적용된 신규 모드 데스매치 및 신규 전장 샤토 기야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유튜브 공식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KHWPXEzex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