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10-16 19:24:54 KST 조회 7,096
제목
오버워치, 공포의 할로윈 파티 이벤트 오늘 시작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공포의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10월 16일(월)부터 11월 2일(목)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1일(수) 시작된 오버워치 게임 내 기간 한정 이벤트 ‘공포의 할로윈’을 기념하고 오버워치에 대한 한국 플레이어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포의 선물’과 ‘할로윈 선물’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공포의 선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s://www.blizzard.kr/ko/overwatch/halloween2017/)에 방문, 참가 등록을 한 후 기간 한정 이벤트와 함께 선보인 난투 ‘정켄슈타인의 복수’를 1회 이상 완료하면 되는 것으로 어려운 난이도를 완료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블리자드는 전체 이벤트 참여자와 PC방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오버워치 영웅 루시우를 테마로 제작된 최고급 커스텀 PC를 각 1대씩 제공하며, 전체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 오버워치 텀블러와 노트로 구성된 ‘공포의 선물’ 5,000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할로윈 선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역시 관련 이벤트 페이지(https://www.blizzard.kr/ko/overwatch/halloween2017/)를 통해 참가 등록을 하고 할로윈 전리품 상자를 구매한 뒤 빠른 대전 또는 경쟁전을 5회 이상 플레이하면 참여되며 해당 조건을 완료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전체 이벤트 참여자와 PC방 이용자 각 1명에게 D.Va를 테마로 제작된 최고급 커스텀 PC를, 전체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특별 제작 오버워치 장패드와 노트로 구성된 할로윈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7일(월) 이벤트 페이지(https://www.blizzard.kr/ko/overwatch/halloween2017/)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공포의 할로윈 파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s://www.blizzard.kr/ko/overwatch/halloween201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