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8-28 17:51:41 KST 조회 5,483
제목
하스스톤,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 성황리에 종료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m)는 지난 8월 26일(토) 진행된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오프라인 행사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이 1만여명의 하스스톤 팬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1일(금) 출시된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출시를 기념하고 하스스톤을 사랑하는 이들이 함께 모여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8월 26일(토)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서교동에 위치한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진행됐다.

 

행사는 행사장 지하 1층에서 사전 초청된 20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 현장 스트리머 대전과 1층 카페 공간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로 꾸며졌다.

 

먼저 현장 스트리머 대전은 콘텐츠 크리에이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하스스톤 글로벌 게임(HGG) 중계진 각 3명씩 총 9명의 트위치 TV 스트리머들이 오픈 스튜디오에서 1시간씩 방송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시청자 수가 많은 스트리머들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시청자들에게는 각 방송 중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카드 팩 등 다양한 선물 제공이 진행되었다. 이번 스트리머 대전의 경우 하스스톤 게임을 단순히 방송하는 것에서 벗어나 각 스트리머들이 정한 테마에 맞는 방송을 진행, 신선하게 팬들에게 접근하며 현장 관람객들 및 스트리밍을 지켜본 시청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1층 카페에서는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팬들을 위해 아이스크림 성채 한국 직영점을 운영, 방문객들에게 빙그레와의 제휴를 통해 ‘요맘때콘 요거그린’을 무료로 배포했으며 와글와글 하스스톤, 덱 상담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재미를 제공했다. 특히 하스스톤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형 피프 인형이 죽음의 기사 콘셉트로 재탄생, 포토존에 전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마지막으로 저녁 7시에는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여관주인 이장원 성우의 라이브 무대 공연이 진행돼 하스스톤을 사랑하는 모든 팬들에게 큰 감동과 즐거움을 제공했다. 이 자리를 통해 이장원 성우는 게임스컴 2017(gamescom 2017)에서 공개, 많은 화제를 모은 하스스톤 단편 애니메이션 ‘하스스톤에 어서 와!’의 주제곡을 여관주인 버전으로 발표하며 현장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하스스톤에 어서와!의 여관주인 버전은 관련 페이지(http://naver.me/GHd6lqgx)를 통해 무료로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TV 관련 페이지(http://tv.naver.com/v/1997313)를 통해 영상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영상의 원본은 블리자드 공식 유튜브 영상(https://youtu.be/_SPPh5ugFl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은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iOS,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하스스톤 카드 팩은 개별적으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갈아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얼음왕관 성채로 으스스한 모험을 떠날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는 10월 31일(화)까지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thefrozenthro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 무료 제공은 1회성 혜택으로 일정 기간 동안만 진행되며 11월 1일 후로 이 혜택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