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8-10 10:26:56 KST 조회 4,017
제목
서든어택, 신규 폭파 미션 맵 ‘샐리엄’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폭파 미션 맵 ‘샐리엄’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폭파 미션 맵 ‘샐리엄’은 2017 여름 대규모 캠페인 ‘희열치열’의 세 번째 콘텐츠로, 신 에너지원 ‘샐리엄’ 연구소를 배경으로 블루팀(쉴트)과 레드팀(세르게이) 간 대결 미션으로 진행된다.

 

폭파지역인 ‘샐리엄 정제소’와 ‘수송 창고’, 승리를 위해 반드시 섭렵해야 하는 ‘중앙대문 길’, ‘스나이퍼’와 ‘라이플’의 팀플레이를 요하는 ‘언덕 길’ 등 섬세한 맵 구조 활용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가 승패를 좌우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1일까지 주차별로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Magnum(MG)이니셜(7일)’, ‘5만 경험치’, ‘샐리엄(A) 칭호(영구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샐리엄’ 클랜전 랭킹에 따라 1위부터 3위까지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클랜 지원금으로 지원하고, ‘전장 각인’을 비롯해 ‘클랜마크 가방’, ‘Ranker 주무기 패키지 4종(90일)’ 등을 함께 지급한다. 이 밖에 100위까지 등급 구간별로 보상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AK103 SUN (360일)’, ‘윈체스터 SUN (360일)’ 등 유니크 보상을 지급하고, ‘소미’, ‘2017 홍진영’ 등 최신 연예인 캐릭터 포함 15종의 캐릭터를 매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광복절을 맞아 10일부터 16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만 경험치’, ‘저격/돌격 기간 연장 상자(1개)’, ‘스페셜 생존키트(10개)’, ‘[815]칭호 영구제’, ‘모험가 캐릭터(7일)’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핫타임 게이지 보상 5회 달성 시, ‘김세정 캐릭터(7일)’을 추가 지급한다.

 

서든어택 ‘샐리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