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8-10 10:22:13 KST 조회 7,000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얼티밋 비주얼 가이드> 출간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세계관을 멋진 컨셉 아트와 이야기를 통해 소개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얼티밋 비주얼 가이드>가 오늘 정식 출간됐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얼티밋 비주얼 가이드는 지난 13년간 많은 플레이어의 사랑을 받으며 게임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책으로, 각종 신화와 전설, 역사적 사건을 포함하는 것은 물론 종족, 지역, 영웅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관련된 모든 것을 담았다. 특히 고대의 전쟁부터 1차, 2차, 3차 대전쟁에 이르는 아제로스의 핵심 사건과 함께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기원, 아제로스를 구한 영웅들과 같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야기를 전반적으로 담고 있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사랑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꼭 읽어야 하는 필수 도서가 될 것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얼티밋 비주얼 가이드는 그간 쉐도우 하츠(Shadow Hearts: Covenant), 샤이닝 티어즈(Shining Tears) 등 여러 게임 가이드북을 집필해온 캐슬린 플릿(Kathleen Pleet)과 앤 스티크니 (Anne Stickney)가 집필, 오늘부터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2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페셜 포스터 3종 중 1개를 포스터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3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2016년 9월 최신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을 출시,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지난 6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인 7.2.5 패치를 진행, 새로운 이야기 시나리오 크로미의 죽음, 검은 사원 시간 여행 던전, 신규 공격대 던전인 살게라스의 무덤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선보였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http://www.wowleg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