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3-23 11:06:31 KST 조회 2,390
제목
‘조성주-이병렬 맹활약’ Jin Air, kt 꺾고 프로리그 1R 결승 진출

  

Jin Air Greenwings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Ⅱ 프로리그 2016시즌(이하 프로리그) 1라운드 포스트시즌에서 kt rolster를 꺾고 결승전에 진출하였다.

 

먼저, 21() 준플레이오프에서는 kt rolster afreeca Freecs를 제압하고 플레이오프에 올랐다. kt의 첫 번째 주자로 출전한 김대엽은 한이석을 시작으로 이원표와 최지성(이상 afreeca)을 연이어 제압했다. afreeca는 마지막 주자로 황규석을 출전시켜 김대엽(kt)를 꺾었지만, 친정팀을 상대로 출전한 이동녕(kt)에 가로막혔다. 이동녕은 kt 이적 후 프로리그 첫 승리를 기록하는 동시에 4:1 팀 승리를 마무리했다.

 

이어 진행된 22() 플레이오프에서는 Jin Air Greenwings kt rolster가 난전 끝에 Jin Air가 조성주와 이병렬의 활약으로 결승에 진출했다. 두 번째 주자로 등장한 조성주(Jin Air)는 김대엽을 시작으로 이동녕과 전태양(이상 kt)을 연달아 꺾으며, 팀의 3승을 만들었다. kt rolster는 다승 1위 주성욱(6 2)을 출전시켜 3:3 동점까지 만들었다. Jin Air kt의 마지막 게임에서 팀의 승리를 이끈 것은 이병렬이었다. 7경기에서 이병렬은 대군주를 활용한 맹독충 드랍과 땅굴망을 선보이며, 3승 못지않은 1승을 거두었다.

 

승자 인터뷰에서 이병렬은 “공허의 유산 초반에 부진을 겪으면서 최근에 열심히 했는데, 실력이 많이 올라오는 것 같다”며 “결승전 상대인 SKT에서는 최근 기세가 좋은 박령우 선수가 경계된다. 결승전 때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1라운드 결승전은 정규 시즌 1 SK telecom T1과 플레이오프에서 승리한 Jin Air Greenwings 26일 토요일 오후 6시에 붙는다. 결승전 선봉은 24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 ll 프로리그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게임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으로 진행되며 매주 월, 화 저녁 6시부터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W타워 지하 1층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프로리그는 게임 채널 SPOTV GAMES(IPTV-KT Olleh TV 124, SK B TV 262, LG U+ 109, 케이블-CJ헬로비전 113, C&M 607, 티브로드 131)으로 생중계된다. 인터넷에서는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http://www.e-sportstv.net), 네이버 스포츠(http://sports.news.naver.com), YouTube(http://www.youtube.com/eSportsTV), Azubu(http://azubu.tv/KR_SC2_Proleague)에서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영어로는 Azubu(http://azubu.tv/EN_SC2_Proleague), Twitch(http://twitch.tv/sc2proleague)를 통해 방송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