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0-29 12:00:48 KST 조회 5,356
제목
서든어택! ‘섹시 디바’ 가수 ‘에일리’ 캐릭터 출시

 

 

(주)넥슨(대표 박지원)은 29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가수 ‘에일리’ 캐릭터를 출시했다.

 

 

에일리는 최근 신곡 ‘너나 잘해’로 컴백해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서든어택 캐릭터에는 에일리의 화려한 외모는 물론, 매력적인 목소리로 직접 녹음한 음성 효과 등이 그대로 담겼다.

 

특히 최신 캐릭터 기능을 비롯해 인기곡 ‘너나 잘해’ 댄스 모션 2종 등 다양한 캐릭터 효과를 제공한다.

 

11월 12일까지 캐릭터 구매 시 지급되는 퍼즐 조각을 모아 ‘에일리 퍼즐판’을 완성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에일리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를 제공하며, 퍼즐 완성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곡 앨범 사인 CD’를 선물한다. 이후 퍼즐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에일리 마이크 근접무기(100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에일리 캐릭터 사용기간을 40일 이상 획득한 유저에게 ‘에일리’, ‘Ailee’, ‘Vivid’, ‘너나잘해’, ‘디바’ 등 유니크 칭호 5종을 모두 선물한다.

 

또한, ‘캐릭터 컬렉션 북’ 내 ‘11월 이달의 캐릭터’로 적용, 에일리 캐릭터를 7일 이상 사용할 경우 컬렉션 북의 수집한 모든 캐릭터 및 에일리 캐릭터 자유이용 권한과 ‘캐릭터 프리 티켓’ 등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5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10주년 주무기 상자’, ‘대박포인트상자’, ‘흑사 스킨 주무기’, ‘한글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글 코인’을 모으면 ‘한글 무기상자’, ‘꿀단지 보급상자’ 등 유니크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7일 간은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 시 ‘핫타임 360상자’, ‘할로윈 캐릭터 세트’, ‘호박 수류탄’ 등 아이템을 선물하고,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20만 경험치를,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핫타임360 PC방상자’, ‘소음기 상자’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든어택 ‘에일리’ 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Caboverde (2015-10-30 00:28:41 KST)
0↑ ↓0
센스 이미지
서든안한지 오래되었지만 에일리 화이팅~
저녁하늘 너무좋아요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