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0-29 10:04:58 KST 조회 5,842
제목
아이어를 위하여! 히어로즈 '아르타니스' 집중 소개

파일포켓 이미지

- PC방에서는 신규 영웅 아르타니스 포함한 모든 영웅 무료 플레이 가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등장 영웅을 상세히 소개하는 ‘영웅 집중 조명’ 코너를 통해 신규 영웅 아르타니스(Artanis)를 집중 소개했다. 아르타니스는 스타크래프트 세계관 영웅 가운데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근접 전사형 영웅으로, 강한 생존력을 기반으로 전장을 휘저으며 적들을 강하게 압박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르타니스는 한 쌍의 사이오닉 검과 프로토스의 굳센 의지로 무장한 댈람의 신관이다. 오는 11월 10일 출시되는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캠페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야기의 주인공이기도 한 아르타니스는, 시공의 폭풍에서 뛰어난 기량과 전술적인 감각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전투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다재다능한 영웅으로 등장한다.

 

아르타니스는 보호막을 통한 강력한 체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독특한 공격 기술을 바탕으로 전투의 선봉에서 팀의 구심점을 이루어 상대방을 강하게 압박할 수 있는 영웅이다. 아르타니스는 고유 능력인 ‘과부하 보호막’을 통해 생명력이 50%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으면 보호막을 생성할 수 있어 전투에서 큰 피해를 입더라도 뛰어난 생존력을 바탕으로 적들에게 매우 위협적인 존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르타니스의 ‘칼날 질주’는 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피해를 준 후 같은 경로로 돌아오며 더 큰 피해를 주는 기술이다. ‘이연격’은 아르타니스의 다음 일반 공격을 빠르게 2회 사용하는 기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아 전투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르타니스의 ‘위상 분광기’ 기술은 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피해와 함께 적을 끌어당겨 자신과 위치를 바꿔버리는 기술로, 상대팀의 중심부로 순식간에 이동이 가능한 만큼 적 진영을 일시적으로 교란할 때 효과적이다.

 


 

아르타니스의 궁극기로는 아둔의 창을 통해 공격하는 ‘억제의 파동’과 ‘정화 광선’이 있으며, 두 기술 모두 사거리의 제한이 없어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먼저, 억제의 파동은 아둔의 창이 넓은 지역에 영향을 주는 파동을 발사해,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큰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그들을 실명 상태로 만든다. 정화 광선은 아둔의 창이 궤도에서 적을 추격하는 광선을 발사해 대상 적 영웅에게 일정 시간 동안 큰 지속 피해를 준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영웅 집중 조명: 아르타니스’ 편(http://kr.battle.net/heroes/ko/blog/19913787)에서는 영웅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더불어 기술별 상세 설명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