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5-01-16 13:55:45 KST 조회 2,548
제목
스포티비 게임즈,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 eSportsTV 런칭
파일포켓 이미지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새로운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http://www.e-sportstv.net, 이하 e스포츠티비)를 15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e스포츠티비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로 시청자들의 e스포츠 영상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 향상을 가장 큰 목표로 삼고 있다. 그동안 시청자들의 의견과 피드백을 통해 사람들이 e스포츠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데 불편함이 있다는 사실을 파악했으며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e스포츠티비를 준비한 것.
  
e스포츠티비에서는 기본적으로 스포티비 게임즈의 모든 e스포츠 콘텐츠를 볼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 II 프로리그 2015시즌, 네이버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2015 시즌1, 액션토너먼트 2015 윈터를 포함하여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KDL, 카트라이더 리그, 게임 영상 등을 모두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II, 피파 온라인3, 도타2, 카트라이더,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등 게임별로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분류되어 있으며 프로리그, 스타리그, IEM 등 주요 리그들만 찾아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여 팬들의 니즈를 맞추는데 주안점을 뒀다.
  
단순히 스포티비 게임즈의 e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웹, 모바일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뉴미디어향 콘텐츠도 별도로 제작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웹, 모바일을 가리지 않고 생중계와 VOD를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해외 팬들을 배려하여 한국어 뿐 아니라 영어로도 서비스한다.
  
장기적으로 스포티비 게임즈 외의 전세계의 다양한 e스포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만들 계획이다.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이재명 대표는 “e스포츠티비를 통해 시청자들이 더욱 편하게 e스포츠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언제나 팬들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라무진   |  
아이콘 자유곡선 (2015-01-16 18:02:32 KST)
1↑ ↓0
센스 이미지
곰exp 같은건가요?
아이콘 TheVillain (2015-01-16 19:14:17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현경 아나운서 사랑합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