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02-12 10:59:25 KST 조회 8,355
제목
하스스톤, 기간 한정 ‘매머드 묶음 상품’ 11번가 판매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두 번째 정규력 ‘매머드의 해(Year of the Mammoth)’에 출시된 확장팩의 카드 팩으로 구성된 ‘매머드 묶음 상품’이 하스스톤 게임 내 상점과 블리자드 샵 뿐만 아니라 2월 12일(월)부터 2월 28일(수)까지 한정 기간동안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서도 동시 판매된다고 금일 밝혔다.

 

‘매머드 묶음 상품’은 새로운 콘텐츠와 즐거운 경험으로 가득했던 매머드의 해를 기념하여 플레이어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매머드의 해에 출시된 카드를 구입하여 하스스톤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상품(링크)은 매머드의 해에 출시된 3개의 확장팩인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그리고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의 카드 팩 각각 10개씩, 총 30개의 카드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정 기간동안 11번가에서 판매되는 매머드 묶음 상품은 20,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휴대전화 단문 메시지 서비스(SMS)로 코드가 발송된다. 발송된 코드는 Battle.net에 로그인 한 후 게임 코드 등록 페이지(링크)에 3월 11일(일)까지 등록하여 사용 가능하다.*

 

한편, 블리자드는 2월 15일(목)까지 매머드의 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파격적인 ‘카드 팩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스스톤을 플레이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동안 하스스톤 게임에 접속하여 일일 퀘스트 완료를 통해 참가를 할 수 있으며, 각 Battle.net계정당 하루 1회,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 14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매머드의 해에 출시된 3개의 확장팩 카드 팩 총 3,000개 (확장팩별 카드 팩 1,000개씩)라는 “매머드급” 수량의 카드 팩과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확장팩을 통해 블리자드의 인턴 사원으로 우여곡절을 겪은 리치 왕의 투구와 하스스톤 의류 선물 세트를, 50,000명의 플레이어들에게 매머드의 해에 출시된 3개의 확장팩 각각의 카드 팩 1개씩, 총 3개의 카드 팩이 포함된 ‘매머드 카드 팩’을 그리고 1,000명의 플레이어들에게 매머드 카드 팩 10개, 총 30개의 카드 팩으로 구성된 ‘매머드 묶음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스스톤은 매머드의 해를 통해 지난 2017년 4월 운고로를 향한 여정을 시작으로, 8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그리고 12월 코볼트와 지하 미궁까지 총 3개의 확장팩을 선보였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은 고전 판타지 던전 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성가신 악당 코볼트와 이들이 파 놓은 방대한 지하 동굴을 탐험하며 온갖 종류의 사악하고 위험한 괴물들을 상대하고, 휘황찬란한 보물을 발견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을 통해 게임에는 135장의 새로운 카드는 물론, 싱글 플레이어 모드 ‘미궁 탐험’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돼 전세계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