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8-01-26 23:13:36 KST 조회 6,147
제목
하스스톤, 새로운 등급전 시스템 발표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을 더욱 재미있고 경쟁력있게 즐길 수 있게 할 새로운 등급전 시스템을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등급전 시스템은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시즌 초기부터 적절한 실력의 상대를 만나고 본인에게 적합한 등급으로 승급하는 시간을 단축해 주며 쉽게 보상을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상위 등급부터 신규 플레이어까지 모든 실력의 플레이어들이 즐겁게 등급전을 즐길 수 있게 변경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게임의 등급전은 기존 등급별로 다르게 설정되어 있던 별 개수를 등급에 상관없이 5개로 통일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더 직관적으로 승급을 위해 필요한 승수를 파악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매월마다 20등급을 달성하면 보상으로 제공하던 등급전 시즌 카드 뒷면을 등급과 상관없이 등급전을 5번 이기면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플레이어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각 대전이 끝날 때마다 시즌 카드를 얻기 까지 남은 승수를 알려주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추가되며 퀘스트 기록에서 게임 진행 상황을 확인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매 시즌 등급전은 전 시즌의 등급보다 4등급 낮게 시작된다. 가령, 2월 등급전 시즌을 15등급으로 마무리한 플레이어는 3월 시즌은 19등급에서 시작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기존 시스템에 비해 보다 빠르게 승급을 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새로운 등급전 시스템은 3월 시즌부터 적용될 예정이며 2월에는 전 시즌의 등급보다 4등급 낮게 시즌을 시작하는 기능만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새로운 등급전 시스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관련 블로그 포스팅(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146930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스스톤에는 지난 12월 8일(금)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이 적용되었다. 확장팩은 고전 판타지 던전 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성가신 악당 코볼트와 이들이 파 놓은 방대한 지하 동굴을 탐험하며 온갖 종류의 사악하고 위험한 괴물들을 상대하고, 휘황찬란한 보물을 발견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을 통해 게임에는 135장의 새로운 카드는 물론, 싱글 플레이어 모드 ‘미궁 탐험’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돼 전세계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고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